[세상을바꾸는힘] 사회적 프로그램 온누리아리랑 나눔콘서트 일곱번째 이야기
상태바
[세상을바꾸는힘] 사회적 프로그램 온누리아리랑 나눔콘서트 일곱번째 이야기
  • 유경미 기자
  • 승인 2019.07.02 14:58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 제7회 온누리아리랑 나눔콘서트 포스터
이미지 = 제7회 온누리아리랑 나눔콘서트 포스터

[우먼포스트] 유경미 기자 = 사)대한가수협회 안산시지부에서는 오는 7월 26일 오후 2​시부터 문톡 TV스튜디오에서 매년 진행하는 사회적 프로그램인 '7번째 온누리 아리랑 나눔콘서트'를 진행한다. 

'온누라 아리랑 나눔콘서트' ​기업과 개인의 ​사회 기부문화를 정감있는 문화, 실천하는 문화로 만들기 위해 사)대한가수협회 안산지부 임희종 지부장의 공연기획과 동양전자공업 주식회사의 최철호 대표의 기업기부문화 정착의지가 바탕이 된 콘서트다.

온누리 아리랑 콘서트에 참여하는 사)대한가수협회 안산시지부 회원들은 "​임희종 지부장과 함께 재능나눔과 더불어 기부까지 할 수 있어 무대에 서는 즐거움 뿐 아니라 사회에 기여했다는 자부심까지 생겨 뿌듯하다."고 밝혔다.

7회 째를 맞는 이번 공연은 매회 다양한 기업과 기획자들의 아낌없는 후원과 재능기부 천사들의 나눔, 그리고 지역사회 시민들의 후원과 나눔 정신 등이 장학기금마련과 예능인들의 공연문화 정착 등과 같은 올바른 사회문화를 만들어 가고 있다는 평이다.

더불어 행사 후원사 중 극동경제신문 최정범 대표는 "현재 이와 같은 나눔콘서트가 전국적으로 진행되고 있지만 ​온누리 아리랑 나눔콘서트는 행사를 기획하고 진행하는 임희종 대표가 초심을 잃지 않고 매회 행사를 진행하고 있는 점, 그리고 한결같이 후원과 지원을 아끼지 않는 동양전자공업 주식회사의 최철호 대표의 기업가 정신이 지역의 나눔문화를 선도하고 있다."며 "안산에서 진행되는 온누리 아리랑 콘서트는 혼자서는 불가능 하지만 함께 함으로써 세상을 바꿀수 있다는 것을 몸소 보여주고 있는 건강한 성공사례다."고 전했다.

대한가요신문 엄태웅 대표는 이번 행사에서 바쁜 시간을 할애하여 무대에서 나눔을 실천하는 천사 가수들의 아름다운 마음에 대한 감사의 표시로 감사패를 전달할 예정이다.

제7회 온누리 아리랑 나눔 콘서트에서 감사패를 수상하는 가수는 다음과 같다.

사) 대한가수협회 안산지부 부지부장 한솔미

가수 한솔미- 사)대한가수협회 안산시지부 부지회장 및 가수분과 위원장 직책으로 협회 활동에 모범을 보이고 있다. 전국노래자랑 화성시 편 최우수상을 수상했으며, 화성전국가요제 대상 등 전국 가요제에서 우수한 성적으로 입상하여 가수로서 기량을 발휘하며 2016년 궁평항.무심천 등 1집을 발표, 현재 본격적인 가수 활동을 하고 있다.

사)대한가수협회 수석MC이자 김지민

가수 김지민- 그룹사운드 와일드캣치. 그룹 축제의 보컬로 활동하다 2005년부터 솔로로 전향하여 앨범 남자라면.영원한사랑을 발표했다. 2집 3집을 통해 활동중이며, 2019년 신곡 '니가참좋다'를 발표하고 명 MC. 가수로 많은 사랑을 받고있다. 온누리 아리랑 나눔 콘서트에 4회에 걸쳐 출연하며 꾸준히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사)대한가수협회 안산지부 수석MC 진태령

가수 진태령- 2008년 '함정', '그대여자니까', '몽애', 2011년 '사랑해요', 2015년 '나만의 남자'를  통해 활동해온 가수 진태령은 사회적 프로그램 온누리 아리랑 나눔 콘서트 3회에  솔선수범하여 참여하고 있다.

사)대한가수협회 안산지부 연주분과위원장
사)대한가수협회 안산지부 연주분과위원장 전미숙

진도북놀이 전미숙- 전남무형문화제 제18호 진도북놀이 양태옥류 이수자로서 그녀는 수원을 중심으로 전국 진도북놀이 보급에 힘쓰고 있으며, 다양한 봉사활동과 더불어 사)대한가수협회 안산시지부 연주분과위원장으로 적극적인 활동중이다. 현재 아리랑 나눔 콘서트의 초창기 멤버로 나눔 콘서트에 초석이 되는 모범을 보이고 있다.

사)대한가수협회 안산지부 연주분과위원장
사)대한가수협회 안산지부 연주분과위원장 박득준

진도북놀이 박득준 - 전남무형문화제 제18호 진도북놀이 양태옥류 이수자인 박득준씨는 이수자 전미숙 씨를 비롯하여 많은 전수자에게 가르침을 주는 스승으로서 사회에 모범이 되는 예능인의 모습까지 전파하는 진도북놀이 양태옥류의 큰 보물이다. 이수자 전미숙 씨와의 인연으로 사)대한가수협회 안산시지부와 인연을 맺고 수년간 진행해 오고 있는 온누리 아리랑 나눔 콘서트에 열정을 더하고 있다.

한편, 온누리 아리랑 나눔콘서트는 행사의 총괄을 맡고 있는 싱어송라이터이자 기획자인 임희종 대표가 직접 안산지부 협회소속 가수들과 함께 공연을 무대에 올려 예능인들과 기업 그리고 지역사회 시민들이 함께 음악으로 소통하는 문화 프로그램이다. 온누리 아리랑 나눔 콘서트는 2015년 1회를 시작으로 공연수익을 어려운 이웃에 기부하는 등 7회를 맞이하는 동안 사회 안팎으로 활발한 활동을 전개중이다. 

 

※[온누리 아리랑 나눔콘서트]는 우먼포스트와 극동경제신문이 후원하는 '문화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기업과 개인의 ​사회 기부문화를 정감있는 문화, 실천하는 문화로 만들기 위해 문톡TV와 사)대한가수협회 안산지부 임희종 지부장이 기획하고 진행하는 공연입니다. 본 기사는 공연을 위해 기꺼이 재능나눔을 실천해준 무대위의 나눔천사인 공연자들의 발전을 위해 개재합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세진빠 2019-07-02 16:40:14
온누리아리랑 나눔콘서트 더욱 성장하길 응원 합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