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리뷰] 게이밍 마우스 추천 맥스틸 트론 G10
상태바
[기자리뷰] 게이밍 마우스 추천 맥스틸 트론 G10
  • 서원교 SNS 전문기자
  • 승인 2019.07.05 14: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먼포스트] 서원교 SNS 전문기자 = 여러분 게임 좋아하시나요? 저도 예전엔 서든어택 진짜 많이하고 요즘은 한 번씩 배틀그라운드를 하고 있는데요. 그래서 이번에 소개해드릴 것은 바로 게이밍마우스 맥스틸 트론 G10 (MAXTILL TRON G10)입니다. 이미 많은 분들이 애용하는 유명한 제품입니다. 사무용으로 좋은 마우스이니 알아보도록 합시다.

게이밍마우스 추천 맥스틸 트론 G10

MAXTILL은 자체 기술력과 개발능력으로 게이밍기어만 10년동안 유통/생산해온 브랜드 입니다. 자체 개발 엔지니어 및 디자이너를 고용하는 몇 안되는 기어 전문회사로 게이머들의 역량을 100% 발휘할 수 있도록 과학적 근거와 빅데이터를 이용한 유저의 컨트롤 환경을 고려하여 제작하고 있다고 합니다. 

제 제품은 맥스틸 트론 G10 WHITE SPECIAL EDITION으로 박스 옆면에서 Free of Drive DPI shift, 125~1000Hz report rate,4000 DPI,7Color LED,USB 2.0 transmission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최대지원 DPI : 4000 DPI

최대 추적 속도 : 60 IPS

마우스 센서 : Avago ADNS - 3050

최대 가속 : 20G

스위치 수량 : 6+1

스위치 : OMRON 20000만회 지원

LED : 7가지 색상 지원

사이즈 : 123mm * 66mm * 38mm

사이즈는 손크기 대략 f11~12정도 되시는 분들이 쓰시면 딱 맞습니다.

케이스를 열어보면 마우스가 상처나지 않게 잘 고정되어 있습니다. 20만개 이상의 마우스를 판매한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맥스틸 트론 G10은 아시아 사용자에게 최적화된 그립감과 안정적인 슬라이딩, 가벼운 무게 등에 목표를 두고 변화해와서 손이 작고 두꺼운 한국 사용자에게도 완벽한 그립감을 제공하여 인기를 얻은 만큼 다나와에서도 HIT 브랜드 마우스 부문 2년연속 수상한 게이밍 마우스입니다.

무한대로 튜닝이 가능한 5+2 FUNCTION BUTTONS,액션 RPG를 즐길 때는 7개의 버튼들을 활용해서 단축기로 물약과 스킬들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거기다 저처럼 FPS 게임을 즐겨하시는 분들이라면 빠르게 DPI를 변경해서 캐릭터의 빠른 움직임과 정확한 에임을 조준하는 컨트롤이 가능하도록 만들어졌습니다. 그리고 부드러운 휠과 왼면의 2개의 버튼은 일반적으로 인터넷 사이트 등에서 앞,뒤페이지를 이동할 때 사용하면 굉장히 편합니다.

케이블도 굉장히 신경을 썼다는게 보이지 않나요? 페브릭 소재로 제작되어서 과격한 움직임에도 꼬임 및 단선방지가 잘 되어있고 금도금 단자와 노이즈 필터 적용으로 데이트 손실률을 최소화 하는 기술력, 마우스를 들고 다닐 때 편하게 케이블을 말 수 있게 밸크로 테이프까지 있는 디테일로 좀 더 편리하게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순간적인 반응과 장시간에 최적화된 ERGONOMIC 그립과 고급 러버 코팅처리까지 되어있습니다. 옆면 하얀색 부분은 땀에 강한 성분으로 표면의 내구성 강화와 미끄럼 방지 기능을 해줍니다. 또한, 광택이 흘러내리는듯한 하이그로시 코팅방식으로 습기와 마찰에 강하고 오랜기간 사용해도 깨끗한 느낌을 받을수 있으며, 고급스러우면서도 유니크한 디자인입니다. 누구에게나 편한 그립감을 제공하는 Ergonomic 디자인은 장시간 사용해도 손목과 손가락에 오는 담을 최소화해줍니다. 그러다보니 배그,오버워치,LOL 등 즉각적인 반응 속도를 요구하는 게임에 굉장히 적합합니다.

마우스 밑면에 보면 상,하단에 테프론 글라이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정교한 컨트롤 와중에 급격하게 브레이킹을 해야하는 상황에서 최고의 브레이킹을 얻을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일반 저가의 글라이드보다 내구성이 뛰어나서 슬라이딩력과 브레이킹력을 오래 유지시켜줍니다. 또, 중간 센서 왼쪽에 폴링레이트 컨트롤 버튼이 있습니다. 이 버튼을 이용해서 500Hz/1000Hz 조절이 가능합니다. 내부에 탑재되어있는 메모리는 마우스를 분리하더라도 DPI,단축키,LED모드 설정이 그대로 남아있어 어디서든 동일한 컨디션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4가지 컬러의 LED를 설정할 수 있는데, DPI를 변경할 때마다 색상이 바뀝니다. 1단계 500 DPI,2단계 1000 DPI,3단계 1500 DPI,4단계 2000 DPI. 소프트웨어를 다운 받으면 4000 DPI까지 지원되고 온/오프/브리딩 모드를 지원해 줍니다. 이런 다양한 기능으로 게임 유저들의 마음을 흘리는 게이밍 마우스 G10!

이 마우스로 오늘도 치킨을 꼭 드시길 바라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