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을바꾸는힘] 엑스포3004 이정희 대표, '전우와함께'와 도서 기증 동참
상태바
[세상을바꾸는힘] 엑스포3004 이정희 대표, '전우와함께'와 도서 기증 동참
  • 최정아 기자
  • 승인 2019.08.28 13: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영화배우 최미교가 홍보대사 기념 화이팅 메세지를 전하고 있다
사진 = 오른쪽부터 (사)수도방위사령부전우회 박정희 회장과 양승조 충남 도지사가 도서기증식을 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 영화배우 최미교가 홍보대사 기념 화이팅 메세지를 전하고 있다.
사진 = 오른쪽부터 이정희 대표와 양승조 충남 도지사가 도서기증식을 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우먼포스트] 최정아 기자 = 충청남도 양승조 도지사와 (사)수도방위사령부전우회 박정희 회장은 엑스포3004 이정희 대표(이하 이대표)의 국군장병에게 기증한 도서 일부(1,500권)를 충청남도 청소년에게 기증하기로 하는 기증식을 어제(27일/화) 충남 도지사실에서 가졌다.

 

이대표는 “책 속에 청소년과 장병들의 꿈과 희망의 답이 있다”는 신념과 철학을 바탕으로, 작년말부터 수방사 교육대 출신인 김홍준 단장과 함께 (사)수방사전우회를 통해 육군/해군/공군/한국군지원단 군산해경 등에 도서를 기증하고 있다.

2019년 그녀의 기증 목표는 1만 권으로 앞으로 부대별로 병사들이 요청하고 필요한 도서를 기증할 예정이다. 이대표는 앞으로 충청남도의 청소년들과 충청남도에 주둔하고 있는 장병들을 위해 양질의 도서를 지속적으로 후원해 줄 것을 약속했다.

 

이대표와 '전우와함께' 김홍준 단장의 인연, 작년 11월 서울의 서강대 앞에서 필연으로 시작되다!

한편, 이대표와 전우와함께 김홍준 단장의 인연은 작년 11월 서울에 있는 서강대 앞에서 우연히 시작 되었다. 대학생들에게 책을 나누어 주던 이대표와 자비로 국군장병 무료 위문공연을 하고 있는 전우와함께 김홍준 단장의 만남은 그야말로 '특별한 인연'이다. 둘은 첫 만남 바로 다음날 예정된 국군장병위문공연단의 위문공연에 두유 600개를 전달하며 지금까지의 인연을 이어가고 있다.

 

※ 본 기사는 국군장병위문공연단 "전우와함께"를 자비로 운영하고 있는 김홍준 단장의 활약을 우먼포스트와 극동경제신문가 후원하며 앞장서 보도하는 기획기사입니다. [세상을바꾸는힘]의 주인공들을 응원하기 위해 언론의 사회적 책임과 역할을 공고히 하고자 본 사의 내규에 따라 기록하며, 따라서 사실로 판명되지 않은 정보 등에 대해서는 작성하지 않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