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을바꾸는힘] 음악이 삶의 원천인 케빈오, '생명 살리는 일'이 음악의 원천으로!
상태바
[세상을바꾸는힘] 음악이 삶의 원천인 케빈오, '생명 살리는 일'이 음악의 원천으로!
  • 최정범 기자
  • 승인 2019.09.02 08: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케빈오
사진 = 케빈오

[우먼포스트] 최정범 기자 = 대한민국에서 가장 성공한 오디션 프로그램인 슈퍼스타K 7의 우승자로 화려하게 데뷔했던 케빈오가 희귀난치병환아를 위해 후원금을 전달했다.

한국새생명복지재단(회장 송창익)은 희귀난치병으로 고통 받으며 경제적 어려움으로 절망에 빠져있는 희귀난치병환아를 위해 케빈오가 지난 29일(목)에 829만원의 후원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덧붙여 재단은 "나에게 음악이 삶의 원천이자 큰 원동력이 된 것처럼 앞으로 꺼져가는 생명을 살리는 일에 동참하는 것이 음악의 원천이 될 수 있도록 많은 관심을 기울이겠다."는 케빈오의 말을 전했다.

재단측은 케빈오의 후원이 큰 귀감이 되는 사례라며, 케빈오의 수려한 외모 때문에 놓칠 수 있는 그의 음악에 대한 열정과 청년의 순수함을 재단에서도 끊임없이 관심 가지고 홍보를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 

한편, 캐빈오는 슈퍼스타K에서 세련된 무대 매너와 음악에 대한 순수한 열정을 선보이며 팬들을 사로 잡았다.

 

작년 그는 소니뮤직엔터테인먼트 코리아와 손잡고 소니뮤직의 서브레이블 비주얼베이직 (VisualVasic)의 첫 멤버로서 본격적으로 활동하며 TBS eFM ‘All Things K-Pop’을 진행중이다. 현재  전국 투어 콘서트와 다양한 활동을 준비중이다. 

포크와 락을 바탕으로 모던하게 자신의 음악을 전달하고, 기타 플레이로 사람들을 매혹하는 케빈오의 활동이 기대된다.

 

 

※본 기사는 우리사회의 고정관념을 깨고 변화와 혁신을 이루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주인공, 또는 세상에 긍정적인 힘을 만들기 위해 묵묵히 자신의 일을 수행하고 있는 기관, 단체 등을 찾아 조명한 글로써, 우먼포스트와 외부 전문가들이 작성하는 기획기사입니다. 따라서 작성자의 주관적 의견이 반영될 수 있으며, 사실로 판명되지 않은 정보 등에 대해서는 작성하지 않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