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독(Dog)설] 북한 김정은이 부산에 온다!?
상태바
[시사독(Dog)설] 북한 김정은이 부산에 온다!?
  • 개(開)소리 칼럼리스트
  • 승인 2019.09.28 02: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먼포스트] 필명 개(開)소리 칼럼리스트 = 국정원은 지난 25일 국회 정보위원회 전체회의에서 '김위원장이 미국 비핵화 협상 진전 여부에 따라 11월 부산에서 열리는 한-아세안 특별정상회의에 참석할 수도 있다.'고 밝혔다.

만일 김정은이 한국에 온다면 먼저 현충원(顯忠院)을 방문해서 할아버지인 김일성을 대신하여 625전쟁 때 전사한 국군에게 사죄(罪)하고 나서 다른 곳을 방문하는게 마땅하다.

 

대한민국 대통령은 왜 북한에 대하여만 관대한가?

반공을 국시로 삼은 박정희 대통령은 청와대를 습격당해도 북한 주석궁을 공격하지 못 했고 대통령 영부인이 피살되도 북한 병사 1명도 사살하지 못 했다.

전두환 대통령은 국가 고위 관료 수십명이 미얀마(당시 버마) 아웅산 국립묘지에서 폭탄 테러로 희생되었음에도 불구하고 북한에 수류탄 1발도 투척하지 못 했고 민간인 수백명이 탑승한 대한한공 858기가 폭팔되었을 때도 북한 비행기 1대도 격추하지 못 했다.

이명박 대통령은 천안함이 북한 어뢰로 침몰 되었음이 확실함에도 불구하고 북한 함선 1척도 침몰시키지 못 했다.

 

마치 태권도 국가대표가 동네 양아치 깡패한테 두둘겨 맞았는데 바로 보복(報復-남에게 받은 해를 그만큼 되돌려 주는 일)은 하지도 못 하고 킥복싱, 쿵후, 유도 선수한테 내가 맞았으니까 도와달라고 하는 창피한 일만 벌였다.

북한은 키리졸브-독수리 한미 합동군사연습 중인 대한민국 해군 초계함인 천안함을 한국 해역에 몰래 들어와서 어뢰로 침몰시켰는데 왜 대한민국 잠수함은 북한으로 몰래 침투하여 북한 함선을 격침시키지 못 했나? 북한은 지상 최강(?)의 군대이고 한국은 당나라 군대인가?

 

하세한국 국민들이 죽어도 반격을 못 하는 대통령은 어느 나라의 대통령인가? 대한민국 대통령이 맞는 건가?

 

북한이 공격할 경우 무조건 동일한 공격으로 맞대응을 해야 한다.

북한은 1962년 영변에 원자력연구소를 설치하고 지금까지 핵개발을 추진해 왔다고 알려져 있다. 그러나 박정희, 최규하, 전두환, 노태우, 김영삼, 김대중, 노무현, 이명박, 박근혜 대통령에 이르기까지 단 한 명의 대통령도 북한의 핵개발을 멈추지 못 했다. 문재인 대통령도 마찬가지다. 

국민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지켜야 하는 대통령의 의무를 다하지 못 한 대통령들이다.

어떠한 방법을 동원해서라도 북한의 핵개발을 막는게 대통령의 가장 큰 의무이고 이 것을 해결하는 대통령이 진정한 대한민국의 대통령이다.

필명 개(開)소리 칼럼리스트
필명 개(開)소리 칼럼리스트

 

 

 

 

 

 

※ 본 칼럼은 세상을 좀더 나은 방향으로 열어가고자 하는 우리 모두의 '개(開)소리' 입니다. 단, 본지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