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인(美人) 만드는 월선 김용필 칼럼] 현대인의 강적, 불면증 물리치기 체조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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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인(美人) 만드는 월선 김용필 칼럼] 현대인의 강적, 불면증 물리치기 체조 #2
  • 김용필 칼럼리스트
  • 승인 2019.10.05 14: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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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먼포스트] 김용필 칼럼리스트 = 지난 시간 '불면증 예방치료 기혈테라피'를 소개와 함께 관련 동작을 따라할 수 있게 동작 영상을 1편과 2편으로 나누어 추가했습니다.

 

불면증을 예방하기 위한 '불면증 기테리피'는 몸의 움직임에 중점을 둔 운동이나 체조의 개념이 아니라 몸의 근육과 신경들을 이완시키고 제자리를 찾도록 하는 일종의 '균형유지 방법'입니다.

따라서 자신의 몸 상태를 느끼면서 천천히 동작을 합니다. 또한 자신의 휴식에 도움이 되는 음악 등도 도움이 됩니다. 

해 내려고 하지 말고, 자연스럽게 몸을 느끼면서 해내져 가는 것을 느끼는 게 중요합니다.

자는 순간까지도 강박관념에 갇혀서 해내려고 한다면 그것은 또 다른 스트레스 입니다.

불면증은 육체적 요인 외에 정신적 요인 또한 크게 작용하기 때문에 최대한 머리를 비울 수 있는 연습이 필요합니다.

잠들기 단 10분 만이라도 자신과 마주할 수 있도록 연습이 필요합니다.

불면증 치료 약물은 단기간 빠르게 효과를 볼 수 있지만, 우리몸은 생각보다 영리하기 때문에 약물에 적응한다는 것을 잊어서는 안됩니다.

 

자신의 잠재의식 속에 자율신경을 운동시키는 '기혈테라피, 자가 치유'를 통해 점진적으로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을 추천합니다.

 

잠들기 전 10분 기혈테라피로 불면증에서 벗어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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