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제이홉x틱톡, 글로벌 프로모션 ‘CNSchallenge’
상태바
BTS 제이홉x틱톡, 글로벌 프로모션 ‘CNSchallenge’
  • 최정아 기자
  • 승인 2019.09.30 17: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틱톡은 방탄소년단 제이홉과 글로벌 프로모션 CNSchallenge를 전개한다. / 틱톡

[우먼포스트] 최정아 기자 = 방탄소년단 멤버 제이홉가 음원 공개와 동시에 전세계에서 글로벌 프로모션 ‘CNSchallenge’를 전개한다.

BTS는 지난해 ‘IDOLchallenge’를 진행해 폭발적인 관심을 이끌어냈다. 이번 프로모션은 틱톡(TikTok)과 방탄소년단의 두 번째 컬래버레이션으로, 음원 발표일인 27일 오후(한국 기준)에 방탄소년단의 틱톡 계정에서 제이홉의 챌린지 영상을 통해 최초 공개될 예정이다. 이후 챌린지 기간 동안 BTS 멤버들도 순차적으로 영상을 공개한다.

‘CNS’는 ‘Chicken Noodle Soup(feat. Becky G)’의 앞글자를 딴 것으로, 곡의 중독성 있는 후렴구에 맞춰 안무를 따라 하는 것이 특징이다. 

 

내달 4일까지 진행되는 챌린지 기간 동안 미국, 영국, 프랑스를 비롯해 전 세계 40여 개 국가에서 동시에 제이홉의 ‘Chicken Noodle Soup(feat. Becky G)’ 댄스를 따라 추는 영상을 ‘#CNSchallenge’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 하는 형태로 진행진다.

한편 제이홉은 27일 오후 6시 미국의 대표적인 라틴팝 가수 베키 지(Becky G)와 함께한 ‘Chicken Noodle Soup(feat. Becky G)’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무료 공개한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