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을바꾸는힘] 전우와함께 김홍준 단장, 행복한 병영문화 위해 (사)방위산업전략포럼과 업무협약
상태바
[세상을바꾸는힘] 전우와함께 김홍준 단장, 행복한 병영문화 위해 (사)방위산업전략포럼과 업무협약
  • 최정범 기자
  • 승인 2019.10.02 14: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사진 = 왼쪽부터 전우와함께 김홍준 단장과 (사)방위산업전략포럼 조현상 이사장이 업무협약을 마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우먼포스트] 최정범 기자 = 지난 9월 30일 대한민국의 국가방위산업 안보현장에서 음악과 문화를 통해 안보강화와 현장 군인들의 사기 진작 더불어 문화예술의 홍보를 위한 업무협약식이 진행되었다.

협약식의 주인공은 국군장병위문공연단 '전우와함께'를 자비로 운영하고 있는 김홍준 단장과 대한민국 방위사업청 소관 기관 (사)방위산업전략포럼 조현상 이사장이다.

공연단 '전우와함께' 김홍준 단장은 각계 각층의 사회단체로부터 후원을 받은 도서를 육해공 및 해병대, 주한 미군 한국군지원단, 군산해경. 충청남도 부천시장애인회관 등에 전달하고 있다.

 

현재까지 총 14번의 위문공연을 성공적으로 이뤄낸 김홍준 단장은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대대단위 공연과 스포츠 대회를 통해 건전한 병영문화 정착에 기여할 계획이다."며 신념을 밝혔다. 

'전우와함께'를 직접 기획하고 운영하고 있는 김홍준 단장은 천원의 기적, 도서기증 등의 다양한 기획 등을 통해 사회와 동떨어진 병영사회에 지속적으로 사회와 연결한 나눔문화 확산에 힘쓰고 있다.

 

※ 본 기사는 국군장병위문공연단 "전우와함께"를 자비로 운영하고 있는 김홍준 단장의 활약을 우먼포스트와 극동경제신문가 후원하며 앞장서 보도하는 기획기사입니다. [세상을바꾸는힘]의 주인공들을 응원하기 위해 언론의 사회적 책임과 역할을 공고히 하고자 본 사의 내규에 따라 기록하며, 따라서 사실로 판명되지 않은 정보 등에 대해서는 작성하지 않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