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리뷰] 주방분위기 업그레이드 시키는 인생템, '프라우스타 주방아트보드'
상태바
[기자리뷰] 주방분위기 업그레이드 시키는 인생템, '프라우스타 주방아트보드'
  • 황예은 대한민국 여성기자단
  • 승인 2019.10.10 03: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설명

 

[우먼포스트] 황예은 여성기자단 = 여성기자단 활동으로 기자리뷰 코너에 제품을 직접 사용해보고 리뷰를 작성하는 리뷰기자에 선정되었다. 

리뷰한 제품 '프라우스타 주바아트보드'는 기존에 가스렌지 뒤 벽면의 더러움에서 보호하는 용도로 시트지와 같은 제품이 완전히 업그레이드 된 새로운 버전이다. 재질이 강화유리이기 때문에 오염에 매우 강하고 이미지가 굉장히 선명하다는 장점이 있는 제품이다.

리뷰하는 프라우스타는 더비엠의 자체 브랜드이다.
프라우스타 주방아트보드는 가스렌지, 전기렌지 위에 붙이는 제품으로 가스레인지, 전기레인지 국물이나 기름때 등에 대한 위생관리, 화재예방, 인테리어 효과를 도와준다.

설명

대한민국 여성기자단의 날카로운 눈으로 '프라우스타 주방아트보드'만의 특성을 5가지로 분석했다. 

사진 = 여성기자단 황예은
사진 = 프라우스타 주방아트보드 / 여성기자단 황예은

첫 번째는 강화유리 중에서도 선명하게 이미지를 찍어 낼 수 있는 고급 백유리다.
강화유리로 제작하지 않는 곳도 있기 때문이다. 일반 유리는 약간 푸른색을 띠지만,  '프라우스타 주방아트보드' 강화유리의 백유리는 이미지를 더 선명해서 보여주는 고급유리다.

두 번째는 백유리(저철분유리)다.
일반유리로 제조하는 곳은 많지만, 백유리로 제조하는 곳은 많지 않다.

세 번째는 각면유리다.
각유리는 쉽게 말해서 유리를 자를때 울퉁불퉁한 것을 고르게 해주는 것이다. 

네 번쨰는 다양한 디자인이다.
약 200여개 디자인으로 사진이나 기업 로고 등으로 주문제작도 가능하다.
크기가 매우 다양해서 가스렌지 위 외에도 거실, 방, 식탁 등 다양한 곳에 활용 가능하다. 명화작품을 제외하고 자시의 사이즈를 직접 재서 주문할 수 있다.

다섯 번째는 인테리어 효과다.
액자도 있어서 지인들에게 선물도 가능한데, 집들이 용으로 인기가 많다고 한다.
특히 이미지가 실사만큼 선명해서 가족 사진이나 연인 사진을 넣어서 주문을 할 수 있어서 젊은 부부들에게 인기 만점!

사진 = 프라우스타 주방아트보드를 설치완료한 주방/ 여성기자단 황예은
사진 = 프라우스타 주방아트보드를 설치완료한 주방/ 여성기자단 황예은

다음은 설치를 해 본 나의 솔직한 후기를 남겨보려 한다. 
우선 설치방법이 간편해 누구나 설치 할 수 있어서 좋았다. 어려운 걸 싫어하는 나도 쉽게 설치할 수 있었다. 

더불어 오염도 눈에 잘띄고, 닦기도 편했다. 요리를 하면서 주방아트보드를 보니까 자꾸 웃음이 난다. 주방아트보드 하나로 주방 분위기를 변신시킨다는 말이 무슨말인지 알 것 같다.

주방의 분위기를 화사하게 변신시키고 싶다면
설치와 제거가 간편한 주방아트보드를 추천한다.

설명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