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인(美人) 만드는 월선 김용필 칼럼] 뇌전증 증후군 기혈테라피와 잠재의식으로 날리기
상태바
[미인(美人) 만드는 월선 김용필 칼럼] 뇌전증 증후군 기혈테라피와 잠재의식으로 날리기
  • 김용필 칼럼리스트
  • 승인 2019.11.02 08: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먼포스트] 김용필 칼럼리스트 = 뇌에 전기자극처럼 갑자기 얼굴과 팔 등 경련이 오는 경우가 있습니다. 일종의 뇌전증의 증세가 나타나는 것으로 이러한 증세의 근본원인을 살펴보는 것이 병의 증세를 회복하고 치유하는데 상당히 중요하다.
 
청소년이나 성인들이 고개를 숙인 채로 컴퓨터 사용이나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회수와 시간이 길어지고 생활화 되면서 오랜시간 나쁜자세를 취하고, 심지어 잠자리에 들기 전에 누워서 혹은 옆으로 누워서 스마트폰을 보는 자세는 눈과 목 어깨 팔 손목 등에 무리를 주게 된다.
 
이렇게 나쁜 생활습관으로 오래되면 눈의 피로감과 시력저하 그리고 목과 어깨가 굳어지게 되고 손목에 무리가 오게 되면서 만성피로감, 안구질환, 목통증, 어깨통증, 허리통증, 골반통증, 팔통증이 오게된다.
 
이미지/픽사베이

또한 오랜 시간동안 육체적 과로나 정신적으로 심한 스트레스, 강박관념, 운동부족으로 인한 기혈불순환, 인스턴트 식품 과섭취, 불균형적인 식습관으로 영양불균형과 영양부족, 나쁜자세로 신경계 질환, 근골격계 질환자가 증가되면서 갑작스런 경련이나 발작이 오기도 하고 간대성 근경련이 오면서 갑자기 팔에 힘이 빠지고 들고있던 물건을 떨어뜨리기도 하고 심하면 전신발작이나 마비증세 등 '뇌전증 증후군'이 오게 된다.

만약에 이러한 증세를 예사롭게 방치하여 운전 중에 이러한 상태가 오게 된다면 치명적인 사고로 생명이 위태로와지게 될 수 있을뿐만 아니라 타인의 생명과 막대한 재산상의 피해를 줄 수가 있다.
 
오랜시간동안 운동부족, 스트레스와 강박관념을 갖고 인스턴트 식품을 많이 섭취하면서 불균형적인 식습관이 지속되면 뇌에 전기자극처럼 갑자기 얼굴과 팔 등 경련이 오는 경우로 일종의 '뇌전증' 전조증상이 나타나기도 한다.
 
이미지 / 픽사베이

그리고 신체의 일부가 자기도 모르게 저절로 자꾸 움직이거나 괴성을 지르는 '틱 장애'가 나타나기도 하는데 이러한 증상들을 방치하게 되면 점차 복합적으로 나타나면서 '투렛 증후군’의 형태로 갑자기 소리를 정도로 고통스럽다.

이러한 증세의 근본원인을 살펴보는 것이 병의 증세를 회복하고 치유하는데 상당히 중요하다.
 
'뇌전증 증후군' 초기증세를 기혈테라피와 잠재의식 자율신경운동 치유법을 소개하도록 한다.
 
병이 오게 된 근본원인들을 살펴보면:
혼자서 바쁘게 생활하면서 쉽게 조리하는 인스턴트 식품을 선호하게 되어 좋은 음식으로 충분한 영양공급이 되지 않았고 온통 공부와 삶에 대한 강박관념으로 스트레스가 오랜시간 동안 지속되었고, 충분한 몸풀기 기혈운동을 하지 않은 채로 고개를 숙이고 공부하는 나쁜자세로 인해서 목 경추와 근육 사이와 어깨 견갑골과 근육 사이에 어혈 노폐물이 많이 쌓이고 경화되어 머리로 올라가는 신경, 림프, 혈관들이 제기능을 하지 못하여 혈행이 좋지 안고 머리는 스트레스로 인해 머리근육이 어혈과 함께 들러 붙어있고 머리 근육과 많은 신경 부분들이 충분하게 산소와 영양공급을 받지 못한채 신경을 많이 소진하면서 23년의 세월이 흐르면서 '뇌전증'의 증세가 나타나게 된 것이다.
 
불확실한 미래와 노후 대비에 대한 불안감 등이 자신을 더욱 힘들게 하였고, 그러한 모든 상황들이 불면증이 오기도 하면서 자신은 점차 병이 깊어지게 된 것이다.
 
이미지 / 픽사베이

목은 목숨하고 관련된 인체에서 가장 중요한 부위 중의 하나이다.

목이 굳어있고 뻗뻗하고 목 경추 디스크, 협착을 오랫동안 방치하고 목 경추와 속근육의 노폐물이 끼어서 굳어진 부위를 제때에 기혈테라피로 풀어주어서 기혈순환을 원활하게 하여 머리로 가는 혈행이 좋아지도록 하는 것은 건강관리에서 상당히 중요하다.
사진 = 월선 김용필 원장 기혈테라피 자세

기혈테라피로 풀어서 목/ 어깨/ 머리의 기혈순환이 원활하게 해준다면 뇌전증뿐만 아니라 뇌졸중, 중풍, 치매, 알츠하이머, 파킨슨, 오장육부에서 오는 질환 척추관련 목, 어깨, 허리, 무릎, 발, 팔, 손 통증 등등 모든 질환들을 미리 사전에 예방할 수가 있다.

잠재의식 자율신경운동으로 다시 새롭게 거듭나는 평온한 마음으로 의지와 각오를 가지고 신체이완을 하면서 불확실적이고 불안정한 미래에 대한 직업과 노후 등 정신적인 강박관념을 해소하고 육체적으로 면역력강화 체형교정 기혈순환운동으로 경화된 근육을 이완시켜서 유연성을 강화하였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