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리뷰] 주노기자 추천 다이어트식, 닭가슴살 올리브 샐러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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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자리뷰] 주노기자 추천 다이어트식, 닭가슴살 올리브 샐러드
  • 박준호 SNS 전문기자
  • 승인 2019.11.10 14:41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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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먼포스트] 박준호 SNS 전문기자 = 가을이 되어서 다이어트와 운동을 시작하려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는데 좀 더 욕심을 내서 몸짱에 도전하시는 분들은 매일 닭가슴살 먹는 것이 무척 힘드신 분들이 많으실 겁니다. 닭 특유의 냄새와 퍽퍽함 때문이죠. 닭가슴살을 맛있게 먹으면서 다이어트와 운동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샐러드를 소개해 볼까 합니다.

오일 드레싱 만들기

레몬즙 1과 1/2.

후추 약간.

소금 1/2 작은술

바질 약간 (생바질을 잘게 다지거나 없으시면 바질홀 사용)

올리브오일 2큰술.

볼에 넣고 잘 섞어주면

오일 드레싱 완성입니다.

닭가슴살 올리브 샐러드 만들기

재료 ( 1인분)

닭가슴살 (굽거나 삶은, 통조림 사용) 100g
블랙 올리브 4개
청 올리브 4개
삶은 계란 1개
양파 1/4 개
방울 토마토( 토마토) 6개 (1개)
양상추잎 3장

닭가슴살을 먹기 좋게 잘게 찢어 준비합니다.

계란은 4등분합니다.

방울 토마토는 반으로 썹니다.

양파는 얇게 썰어 준비합니다.

계란을 제외한 재료를 볼에 넣고 만들어 둔 오일 드레싱을 넣고 버무려 줍니다.

 

양상추를 접시에 먹기 좋은 크기로 뜯어서 깔아 줍니다.


 

계란을 올리고,

버무린 재료를 올려 플레이팅해주면

 

닭가슴살 올리브 샐러드 완성입니다.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은 퍽퍽하고 맛없는 닭가슴살만 드시느라 고생하지 마시고 맛있게 드시면서 다이어트와 운동을 하시기 바랍니다.

혼밥러의 건강백세를 위한 주노기자의 리얼체험기는 앞으로도 계속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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