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리뷰] 주노기자의 다이어트 추천식, 닭가슴살 참나물 샐러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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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자리뷰] 주노기자의 다이어트 추천식, 닭가슴살 참나물 샐러드
  • 박준호 SNS 전문기자
  • 승인 2019.11.13 17:22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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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 닭가슴살 참나물 샐러드/ 박준호 SNS 전문기자
사진= 닭가슴살 참나물 샐러드/ 박준호 SNS 전문기자

[우먼포스트] 박준호 SNS 전문기자 = 필자는 이번에 운동을 시작하면서 단백질 섭취를 높이기 위해 닭가슴살을 자주 먹고 있습니다. 삶거나 구워서 먹으면 맛이 없고 계속 먹을 수 없어서 다양하게 맛있게 먹는 방법을 찾고 있는데 오늘은 발사믹 드레싱으로 맛을 낸 닭가슴살 참나물 샐러드를 만들어 봤습니다. 참나물은 열량이 낮아 다이어트에 도움되고 식이섬유도 많고 무엇보다 씹는 식감이 있으니 먹는 재미도 있어서 단백질만 섭취하는 것 보다 먹는 즐거움을 느낄 수 있어 다양한 야채와 채소들로 만드는 샐러드 추천합니다.​

발사믹 드레싱 만들기

 

양파는 잘게 다져서 1큰술 준비.

​발사믹 드레싱 3 큰술.

설탕 1큰술.

소금 1/2 작은술.

엑스트라버진 올리브 오일 2큰술.

볼에 넣고 잘 섞어준다.

사진=발사믹 드레싱/박준호 SNS 전문기자

발사믹 드리싱 완성입니다.

닭가슴살 참나물 샐러드

재료( 2인분)

참나물 150g
닭가슴살 120g(미리 삶거나 구워준다)
방울 토마토 6개
당근 1/5개

참나물 잎을 떼어 잘 씻어 주고 줄기는 4cm 길이로 잘라준다.​

당근은 채썰어 준다.

방울 토마토는 반으로 썬다.​

삶거나 구운 닭가슴살을 찢거나 적당한 크기로 썰어서 준비한다.

볼에 참나물, 당근, 방울 토마토, 닭가슴살을 넣고

발사믹 드레싱을 넣고,​

잘 버무려준다.

사진=닭가슴살 참나물 샐러드/박준호 SNS 전문기자

접시에 잘 담아주면 건강과 다이어트, 운동에 좋은 닭가슴살 참나물 샐러드가 완성되었습니다.

사진=닭가슴살 참나물 샐러드/박준호 SNS 전문기자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 맛있는 닭가슴살 참나물 샐러드 드시고 운동과 다이어트 하세요.

혼밥러의 건강백세를 위한 주노기자의 리얼체험기는 앞으로도 계속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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