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인(美人) 만드는 월선 김용필 칼럼] 다리부종 기혈테라피
상태바
[미인(美人) 만드는 월선 김용필 칼럼] 다리부종 기혈테라피
  • 김용필 칼럼리스트
  • 승인 2019.11.16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리 림프, 혈액 불순환으로 인한 부종 타파하는 기혈테라피
[우먼포스트] 김용필 칼럼리스트 = 다리부종이 상당히 심해서 조금만 걷거나 오래 서있으면 힘들어요. 둔부에서부터 지방찌꺼기노폐물이 신경, 혈관, 림프와 엉겨붙어있고 근육도 탄력이 없고 한덩어리처럼 굳어져 있으니 당연히 다리 불순환으로 부종이 있는 거예요.
 
기혈테라피로 다리 부종을 제때에 빼주셨어야 하는데 그냥 참고 지내시고 시간이 오랫동안 흐르면서 마치 벽에 붙인 도배종이가 들떠서 올라와 있듯이, 다리 부종이 이미 만성이되서 몸의 건강이 회복되는 시간과 노력이 필요해요. 다리 부종은 하지정맥, 다리 불순환 부종 등의 질환을 야기하지요.
 
다리에 혈액순환이 제대로 안되는 이유 중 하나가 바로 오랫동안 걷거나 서있거나 앉아 있거나 다리 근육이 뭉쳐지면서, 혹은 근육이 좋았다가 운동부족으로 풀어지면서 지방노폐물 찌꺼기와 신경, 림프, 혈관등이 찐득하게 들러붙어서 시간이 오래되고 다리를 풀어주는 기혈테라피를 합니다. 
 

다리 불순환으로 막혀서 찌꺼기들이 오랫동안 쌓이면 염증도 생기고 또한 어혈들이 굳어지면서 석회화되고 혈전으로 혈관벽을 막게 됩니다.

 

다리 건강관리에도 좋고 전신 혈액순환에도 좋은 방법으로 족욕을 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평상 시에 수시로 다리를 뒤로 꺽어주는 기혈운동도 좋습니다.

그리고 이미 오랫동안 다리 림프, 혈관,신경이 어혈 찌꺼기로 뒤엉켜 굳어져 때문에 조법이나, 금압침으로 눌러서 막힌 림프절과 신경, 혈관이 노폐물찌꺼기와 엉겨있는 부위를 기혈테라피 하셔서 다리 부종과 하지정맥을 자주 풀어주는 것이 좋아요.

틀어진 골반을 잡으면서 부종에도 좋은 기혈운동으로 다리를 올려서 벽에 기대고 오금을 펴서 발목 스트레칭을 하서 팔도 올려서 힘빼고 흔들어주시면 손과 팔의 기혈순환에도 좋고, 골반교정, 무릎관절, 다리부종도 회복되며 기혈순환에도 좋습니다. 
 

편안하게 옆으로 누워서 다리를 위로 올려 힘을 빼고 다리를 흔들어서 다리 부종을 풀도록 하시면 좋습니다

이제부터 잠재의식 자율신경운동으로 다리부종 기혈순환을 하시면 다리길이가 많이 차이가 나는 것도 스스로 골반과 척추교정을 하면서 다리길이가 똑같이 맞춰지게 됩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