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 뷰티 브랜드 그라펜, 24일부터 블랙프라이데이 파격 프로모션
상태바
남성 뷰티 브랜드 그라펜, 24일부터 블랙프라이데이 파격 프로모션
  • 최진아 기자
  • 승인 2019.11.22 0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그라펜이 큰 할인 폭과 다양한 이벤트를 자랑하는 그라펜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세이션

[우먼포스트] 최진아 기자 = 남성 뷰티 시장을 선두하고 빈지노를 브랜드 모델로 내세운 그라펜이 ‘2019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큰 할인 폭과 다양한 이벤트를 자랑하는 ‘그라펜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을 24일(일) 시작한다.

‘그라펜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은 24일(일)부터 27일(수)까지 진행된다. 이번 프로모션에서 가장 주목할 만한 상품은 이번 시즌 새롭게 출시한 스킨케어 라인과 오 드 퍼퓸 라인이다. 특히 오 드 퍼퓸의 경우, 실시간 검색어를 장악한 인기 상품인 만큼 할인 폭에 많은 소비자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24일 하루 동안 쿠폰 이벤트도 진행된다. 5만원, 1만원 할인 쿠폰은 18시와 22시에 선착순으로 받을 수 있으며 5천원 할인 쿠폰과 무료배송 쿠폰은 무제한 수량으로 준비되어 있다. 쿠폰은 회원가입 후 사용할 수 있다.

더불어 향수 구매 고객을 위한 추첨 상품으로 브랜드 모델인 빈지노가 공연하는 ‘2019 Monster M Festival’ 티켓도 준비되어 있다.

그라펜 측은 올 한 해 큰 사랑을 받았다며 이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넉넉히 돌려드리는 블랙프라이데이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