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방곡곡] 가족을 위한 추천, 가족뮤지컬 '넌 특별하단다'
상태바
[방방곡곡] 가족을 위한 추천, 가족뮤지컬 '넌 특별하단다'
  • 최정아 기자
  • 승인 2020.02.06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 넌 포스터
이미지 = 넌 특별하단다 공연 내용 / 시온아트홀 웹사이트

[우먼포스트] 최정아 기자 = 2천만 독자 100만 관객, 최고의 스테디셀러가 가족뮤지컬로 무대에 올랐다. 지난 2004년 초연부터 지금까지 16년 동안 서울, 경기, 부산, 등 국내 뿐만 아니라 일본, 중국, 호주, 인도네시아 등 세계에서도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공연이다.

이미지 = 넌 특별하단다 공연 포스터

세계적인 베스트셀러 작가 맥스 루케이도 원작을 무대로 옮긴 라이선스 오리지널 뮤지컬 공연 '넌 특별하단다'는 오는 20일부터 29일까지 서울 시온아트홀에서 펼쳐진다.

이번 공연은 탄탄한 이야기와 세계 각 나라 악기로 연주되는 생동감 넘치는 음악, 신비한 마술, 그림자극, 인형극 등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특히, 소극장에서는 등장할 수 없었던 나무마을 사람들의 나무집들과 엘리 목수 작업장이 동화보다 더 동화처럼 꾸며져 나무마을에 와 있는 생동감 넘치는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공연은 평일 목요일과 금요일 오전 11시, 토요일과 공휴일 오후 1시에 오른다.

아이 스스로가 특별한 존재라는 것을 깨닫게 해주는 단 하나뿐인 뮤지컬이라고 평가 받는 '넌 특별하단다'는 신비한 마술, 그림자극, 인형극, 생동감 있는 악기 연주까지 공연 내내 눈과 귀를 즐겁게 해준다.

겨울 방학이 끝나기전 꼭 한번 아이들과 함께 가봐야할 뮤지컬로 추천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