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리뷰] 주노, 50대 아재 주노의 기자 바디 프로필 도전기 # 48 day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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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자리뷰] 주노, 50대 아재 주노의 기자 바디 프로필 도전기 # 48 days
  • 박준호 SNS 전문기자
  • 승인 2020.02.10 15:23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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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로나바이러스가 염려되신다면 집에서 어깨 운동하자.
사진 = 인버티드 숄더 프레스 / 박준호 SNS 전문기자
사진 = 인버티드 숄더 프레스 / 박준호 SNS 전문기자

[우먼포스트] 박준호 SNS 전문기자 = 기구나 아무런 도구 없이 집에서 할 수 있는 어깨 운동을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집에서 이 운동을 열심히 하시면 일명 "어좁이"에서 벗어나는 데에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인버티드 숄더 프레스는 기구나 도구 없이 자신의 체중으로 할 수 있는 어깨 운동입니다. 양손의 간격이 좁아지면 팔의 삼두근의 개입이 늘어나지만 목 주변의 위쪽 승모근과 삼각근의 경계가 선명해집니다.

사진 = 인버티드 숄더 프레스 / 박준호 SNS 전문기자
사진 = 인버티드 숄더 프레스 / 박준호 SNS 전문기자

양손을 어깨너비로 바닥에 대고 양발의 발꿈치를 들어 엉덩이를 최대한 높게 올립니다.


사진 = 인버티드 숄더 프레스 / 박준호 SNS 전문기자
사진 = 인버티드 숄더 프레스 / 박준호 SNS 전문기자
양팔을 구부려 머리가 바닥에 닿을 정도로 내렸다 올립니다. 이 동작을 12회 5세트 반복합니다.

인버티디 숄더 프레스는 어깨의 전면과 측면 삼각근을 강화합니다.
 
주노 기자의 바디 프로필 도전기는 앞으로도 계속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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