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을바꾸는힘] 국내외 저소득 가정 위한 ‘도담도담 마스크’ 캠페인!
상태바
[세상을바꾸는힘] 국내외 저소득 가정 위한 ‘도담도담 마스크’ 캠페인!
  • 최정아 기자
  • 승인 2020.02.12 13: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도담도담 마스크를 착용한 캄보디아 아동/따뜻한 하루

[우먼포스트] 최정아 기자 = 사단법인 따뜻한 하루(대표 김광일)는 국내외 저소득 가정에 전달하는 마스크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최근 전 세계적으로 빠르게 확산하고 있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으로 인해 마스크 대란이 일어나고 있는 가운데, 국내 저소득 가정은 터무니없이 비싸진 마스크를 사는 것이 경제적으로 큰 부담이 되고 있다.

따뜻한 하루는 이러한 저소득 가정을 위해 ‘도담도담 마스크’ 캠페인을 벌이고 있다.

도담도담 마스크 캠페인은 따뜻한 하루에서 진행하는 핸즈온 캠페인 ‘정글스토리’ 중 하나로, 필터를 교체하여 사용할 수 있는 마스크를 예쁘게 만들어 국내외 저소득 가정과 저개발국가 아이들에게 전달하는 캠페인이다.

따뜻한 하루 측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가 전염되는 걸 막고 봄철 미세먼지로부터 아이들의 건강을 지킬 수 있는 마스크만큼은 가정 형편과 관계없이 사용해야 하지 않겠냐면서 최근 많은 분이 이 같은 생각에 마음을 함께해 국내 저소득 가정을 돕기 위한 도담도담 마스크 캠페인에 동참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따뜻한 하루가 진행하는 도담도담 마스크 캠페인은 따뜻한 하루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http://junglebook.onday.or.kr/children.php)할 수 있다.
 

※본 기사는 우리사회의 고정관념을 깨고 변화와 혁신을 이루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주인공, 또는 세상에 긍정적인 힘을 만들기 위해 묵묵히 자신의 일을 수행하고 있는 기관, 단체 등을 찾아 조명한 글로써, 우먼포스트와 외부 전문가들이 작성하는 기획기사입니다. 따라서 작성자의 주관적 의견이 반영될 수 있으며, 사실로 판명되지 않은 정보 등에 대해서는 작성하지 않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