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와 함께 읽는 책] "케첩 3형제의 여행" 입니다.
상태바
[엄마와 함께 읽는 책] "케첩 3형제의 여행" 입니다.
  • 백상훈 기자
  • 승인 2020.02.08 08: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 케첩 3형제의 여행 표지
이미지 = 케첩 3형제의 여행 표지

[우먼포스트] 백상훈 기자 = 저자 최지순이 신간도서 '케첩 3형제의 여행'을 출간했다.

저자 최지순은 우리 주변에 흔히 볼 수 있는 유아기 엄마의 사투에 의한 결과물이라고 말하고 있다. 덧붙여 대한민국에서 워킹맘으로 치열하게 살아가던 평범한 엄마가 4살 6살 아들들을 밥상에 잡아두기 위해 들려준 속칭 “아무 말 대잔치”를 동화책으로 출간한 것이라고 한다.

밥 안 먹는 아이들과의 밥상머리에서 대립은 많은 부모들에게 현재 진행형의 이야기일 것이다. 매일매일 계속되는 식사시간의 "옛날이야기 해주세요~!" 아이들의 요청에 끊임없이 새로운 이야기를 지어내야 했다.

그중 가장 반응이 좋아 뜻밖의 울음바다를 만들고만  '케첩 3형제의 여행'은 아이들이 좋아하는 모험과 동물들이 나오는 희생과 나눔에 대한 이야기이다.

 

※[엄마와 함께 읽는 책] 코너는 스마트폰으로 인해 아이들의 독서가 현저하게 줄고있는 우려스러운 현실을 직시하고 아이들의 독서습관과 더불어 가족이 함께 책읽기를 즐기는 가족문화로 만들자는 취지로 우먼포스트가 기획한 코너입니다. 본 기사는 국립 어린이청소년 도서관 사서들이 추천하는 책과 다양한 추천 도서를 정리하여 매주 토요일 또는 추천할 만한 책을 발견했을 때 게재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