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판에서 열리는 대한민국 힙합 페스티벌, 17일 사이판 하얏트 호텔에서!
상태바
사이판에서 열리는 대한민국 힙합 페스티벌, 17일 사이판 하얏트 호텔에서!
  • 최정아 기자
  • 승인 2020.02.16 21: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월 17일 저녁 7시부터 2시간 동안 사이판 하얏트 호텔 리젠시 볼룸에서
랩퍼 빈오, 병윤, 걸그룹 라이크미, 비트박스&비보이 코리아브레이커즈의 축하 무대
사진 / 한국힙합문화협 상임부회장 이종희(LEE JOUNG HEE)
사진 / 사단법인 한국힙합문화협회 상임부회장 이종희

[우먼포스트] 최정아 기자 = 힐링의 열대 섬 사이판에서 대한민국 힙합 페스티벌이 오는 17일 저녁 7시부터 2시간 동안 사이판 하얏트 호텔 리젠시 볼룸에서 열린다.

사이판 한국문화원(원장 김홍균) 주최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인터내셔날 롤러 스케이트(Roller Skates)의 오픈을 축하하며 사이판에 대한민국 힙합을 알리는 파티로 기획되었다.

사이판 주지사의 초청연설과 함께 사)한국힙합문화협회 상임부회장 이종희 축사, 사이판 한국문화원 김홍균 원장의 답사 그리고 부주지사 및 시장 등이 참석해 행사의 무게를 더해줄 예정이다.

사)한국힙합문화협회는 랩퍼 빈오, 병윤, 걸그룹 라이크미, 비트박스&비보이 코리아브레이커즈가 축하 무대를 장식한다고 밝혔다.

한편, 사이판 한국문화원은 지난 2018년 3월 김홍균 원장이 설립했다. 김 원장은 사이판에서  국제문화교류 활성화와 대한민국 문화를 알리는 데 앞장서 대한민국 홍보대사로 맹활약을 펼치고 있으며, 그해 5월 기여한 공로로 사이판 관광청장으로부터 감사패를 받은 바 있다.

이미지 = 힙합 페스티벌 포스터
이미지 = 힙합 페스티벌 포스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