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극 포스트 잇] 단짠단짠 코미디 연극, 럭키의 귀환!
상태바
[연극 포스트 잇] 단짠단짠 코미디 연극, 럭키의 귀환!
  • 최정아 기자
  • 승인 2020.02.18 17: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 연극 럭키
이미지 = 연극 럭키

[우먼포스트]  최정아 기자 = 올 겨울 독감과 바이러스로 움추려 들었다면 일을 마치고 혹은 하던 공부를 잠시 내려 놓고 대학로로 달려가자.

전 연령 관객평점 9.7로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받고 있는 인생 역전 코미디 <럭키>가 기다리고 있다. 영화관의 웅장함과 큰 스케일이 아니라서 촌스럽고 하찮게 느껴진다면, 한바탕 관객과 배우가 하나가 되서 눈물나게 웃고 나면 스케일 따위는 중요치 않음을 절실히 실감할 수 있다.

연극 <럭키>는 2016년 9월 첫 선을 보인 ‘코미디의 왕’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불린다. 사랑하는 사람을 사고로 잃은 후 유명한 코미디 프로그램에서 쇼를 하게 된 어느 코미디언의 이야기다.  

슬픈 요소를 구겨넣은 억지 눈물이나 슬픔이 아니다. 그저 보고 있노라면 남녀노소 누구나 이해되는 공감되는 그런 슬픔과 웃음이 묻어난다. 단짠단짠이라는 수식어가 그야말로 꼭 맞는 럭키는 봄으로 들어서지 못하고 있는 우리사회에 큰 여유를 주고 있다. 

이미지 = 연극 럭키
이미지 = 연극 럭키

연극을 본 관람객은 "엄마와 함께 한바탕 웃자! 하고 본 연극이었는데 울면서 나올 줄은 몰랐다.", "개그도 재밌었고 감동도 훅 치고 들어와서 눈물 콧물 뺴는 연극이었다" 라며 호평을 쏟아냈다. 

이미지 = 연극 럭키
이미지 = 연극 럭키

공연일정 :  2019.10.01 - 2020.03.29

공연시간 : 화-금 8시 / 토 오후 2시, 4시30분 / 일 오후 3시 / 월 쉼

공연장 : 대학로 단막극장

관람료 : 전석 35,000원

공연시간 : 90분

문의전화: 1661-6981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