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을바꾸는힘] 창조예술공간 더율, 복합 문화공간 제공
상태바
[세상을바꾸는힘] 창조예술공간 더율, 복합 문화공간 제공
  • 최정범 기자
  • 승인 2020.03.16 17: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창조예술공간 더율의 복합 문화공간 / 더율

[우먼포스트] 최정범 기자 = 창조예술공간 더율은 인천지역의 공익사업과 문화예술사업뿐만 아니라 ‘공간’에 대한 중요성을 인지하고 다음 3가지의 공간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제물포 마을극장은 인천시민들의 문화생활 증진과 다양한 활동 공간 제공을 위하여 마련되었으며 연극, 음악회 이외에도 발대식, 회의, 세미나 공간으로 활용되고 있다. 약 20평 규모와 최대 수용인원 50명이며 빔프로젝터와 스크린, 조명, 음향 장비 등이 비치되어 있다.

청년 임대공간은 1인 기업 및 청년 스타트업 기업에게 사업공간을 제공함으로써 청년들의 역동적인 활동으로 지역의 활성화를 도모하기 위한 취지이다.

무인카페는 제물포 일대 지역주민 및 근로자들을 위한 자유 공용 공간으로 인천 주민 누구나 사용 가능하며 자판기, 정수기, 화장실 등 각종 편의 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창조예술공간 더율’은 문화예술의 현대적 계승과 재창조라는 작업 속에서 예술적 근본에 가치를 둔 고유의 느낌과 특징을 해치지 않으면서 한편으로는 다양한 예술의 접목을 통해 지금 이 시대를 함께 호흡하며 소통하는 우리 내‘內’ 예술작품을 만들어 가고자 한다. 창조예술공간 더율은 Music_Art / Design_Art / Education / Union Network 등 전문적인 종합문화예술 활동을 하고 있다.

 

※본 기사는 우리사회의 고정관념을 깨고 변화와 혁신을 이루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주인공, 또는 세상에 긍정적인 힘을 만들기 위해 묵묵히 자신의 일을 수행하고 있는 기관, 단체 등을 찾아 조명한 글로써, 우먼포스트와 외부 전문가들이 작성하는 기획기사입니다. 따라서 작성자의 주관적 의견이 반영될 수 있으며, 사실로 판명되지 않은 정보 등에 대해서는 작성하지 않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