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남자를 위한 패션 한눈에 볼 수 있는, '우수 브랜드 기획전'
상태바
내 남자를 위한 패션 한눈에 볼 수 있는, '우수 브랜드 기획전'
  • 최진아 기자
  • 승인 2020.03.16 22: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피지앤스토어 전경 / 피지앤픽처스

[우먼포스트] 최진아 기자 = 코로나 사태 등 세계적인 경제 침체시기에도 불구하고 젊고 역동적인 스타트업, 뉴 브랜드들의 창의적인 스토어 전략들이 기획되어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피지앤픽처스 자사가 기획하는 월간 정기 팝업스토어 중 남성 우수 브랜드 기획전이 지난 13일 명동 롯데백화점 영플라자에서 오픈, 많은 고객의 호응을 받았다.

이번 기획전에는 베나코앤폰타나, 수뜰리에 비스포크, 맨즈클래스, 꼼플레토, 리버클래식 등 브랜드들이 한 자리에 모였다. 또한 경력 5년 이상의 스타일 전문가 5명이 방문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넥타이 매는 방법, 스카프 매는 방법, 행커치프 꽂는 방법, 체형별 스타일링, 피부톤별 색상 스타일링 프로그램을 함께 진행하는 등 다양한 남성 패션 체험을 위한 품격 있는 브랜드들과 전문가들이 기획전 기간 동안 상주했다.

이번 기획전에 비즈니스 파트너로 함께한 천영우 프로는 “우리는 모든 남자들이 약간의 관심만 기울여도 쉽게 멋있어질 수 있다고 생각한다. 그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온오프라인에서 브랜드들의 지속적인 교류가 필요하다고 느꼈고, 이번 피지앤픽처스가 제공한 기획 스토어와 문화 콘텐츠 제공 프로그램들은 이러한 콘셉트에 잘 부합한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우수 브랜드들이 지속적으로 남성 고객들과 함께할 수 있는 기회들을 마련하기 위해 신진 패션 브랜드들과 교류해 나가겠다”고 소감을 덧붙였다.

한편 피지앤픽처스는 월간 콘서트, 팬미팅과 함께 서울 시내 유명 백화점(롯데백화점, AK백화점 등), 유명 스팟과 장기 계약을 맺고 있으며 2분기 예정된 싱어송 라이터 안예은, 프롬의 콘서트 등 공연들은 매진을 앞두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