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콕 육아’를 위한 홈 이벤트 및 콘텐츠, '집에서 즐기는 코딩 교구'
상태바
'방콕 육아’를 위한 홈 이벤트 및 콘텐츠, '집에서 즐기는 코딩 교구'
  • 최정범 기자
  • 승인 2020.03.16 13: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 ‘방콕 육아’로 지친 학부모들을 위해 마르시스가 제안하는 집에서 즐기는 코딩 교구(오조봇, 대시, 스트로비, 샘랩)와 코딩 홈 콘텐츠 / 마르시스

[우먼포스트] 최정범 기자 = 코로나19의 전국적인 확산으로 유치원과 학교의 개학이 연기되며 가정에서는 유·아동 장난감부터 홈스쿨링 제품 및 콘텐츠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다.

이에 코딩 교육 전문 기업 마르시스는 바깥 활동의 제한으로 가정에서 지루한 일상을 보내고 있는 아이와 육아로 지친 부모를 위해 ‘방콕 육아’ 이벤트와 코딩 콘텐츠를 선보인다.

마르시스의 <할 수 있다> ‘방콕 육아’ 이벤트는 실내에서 재밌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코딩 제품과 콘텐츠를 제안한다. 코딩 제품 오조봇, 대시, 스트로비, 샘랩을 구매하면 풍성한 사은품을 증정하며 SNS 채널에 간단하게 따라 할 수 있는 홈 콘텐츠가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된다. 이 이벤트는 4월 30일까지 진행된다.

컴퓨터나 태블릿 없이도 코딩에 재미를 붙이고 싶은 아이에게는 ‘오조봇’, RC카보다 재미있고 놀이처럼 쉽게 코딩을 경험하고 싶은 아이에게는 ‘대시’, 손으로 뚝딱뚝딱 만들기를 좋아하고 감성 넘치는 아이에게는 ‘스트로비’, 남다른 스마트함으로 메이킹도 코딩도 척척 해내고 싶은 아이에게는 ‘샘랩’을 추천한다. 특히 오조봇과 대시는 마르시스에서 자체 개발한 탠저블 코딩 교구인 ‘클레버블록’과 함께 사용하여 컴퓨터 없이도 손쉽게 블록 코딩을 경험할 수 있다.

이들 코딩 교구는 체계적인 코딩 학습이 가능해 길어진 방학으로 생긴 교육 공백을 최소화할 수 있고 컴퓨팅사고력은 물론 재미있는 놀이 활동을 스스로 목표를 세우고 실행하는 자기 주도적 학습력 신장에도 도움된다.

마르시스의 유튜브 채널 및 블로그에서 코딩에 대한 흥미를 유발하고 컴퓨팅사고력 및 창의력, 문제해결능력을 신장할 수 있는 재미있는 콘텐츠를 소개하고 있다.

더불어 마르시스의 코딩 제품들을 구매한 후 클레버메이트(교육자료 플랫폼) 사이트에서 정품 인증을 하면 마르시스가 독자적으로 개발한 교육자료를 무료 열람할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마르시스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홈 콘텐츠는 마르시스 공식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