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人,1책 읽기] 자기계발서 신간 ‘나꼰대’ 출간… 요즘 젊은 사람들을 이해할 수 있는 신간
상태바
[1人,1책 읽기] 자기계발서 신간 ‘나꼰대’ 출간… 요즘 젊은 사람들을 이해할 수 있는 신간
  • 백상훈 기자
  • 승인 2020.03.16 04: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 바른북스 출판사, 나꼰대

[우먼포스트] 백상훈 기자 = 요즘 젊은 사람들을 이해할 수 있는 신간이 나왔다.

바른북스 출판사의 나꼰대를 보고 자신이 꼰대인지 확인해 보자

작가는 책 시작에 꼰대가 쓴 ‘꼰대 반성문’을 통해 꼰대가 꼰대의 관점에서 반성문을 썼습. 고해성사하는 심정으로. 우리 모두는 꼰대였다고 얘기하고 있다.

괜찮은 꼰대가 되기 위한 ‘생활 지침서’, 일상에서 괜찮은 꼰대가 되기 위한 방법을 보여준다.

꼰대와 밀레니얼의 ‘세대 공존 제안서’, ‘요즘 것’과 ‘예전 것’은 동의어다. 세대 연대기 속 사명감으로 세대 공존을 위한 제안서를 작성했다.

저자, 원호남은 긴 시간의 종합상사와 은행 근무 이후, 이제는 기업 교육 현장에서 삶을 배우고 즐기고 있다. ‘10년 후 미래의 나는, 현재의 나에게 어떠한 말을 할까?’를 화두로 현재를 살고 있다. 세상에 문을 두드리고, 말을 걸기 위한 시도를 하고 있다.
 


※[1人,1책 읽기]는 스마트폰이 만든 세상에서 살아가는 현대인들에게 종이, ebook 등 어떠한 형태든 책읽는 문화습관을 만들자는 취지로 [엄마와 함께 읽는 책] 코너와 함께 우먼포스트가 기획한 코너입니다. 본 기사는 각 출판사에서 출판되는 다양한 책 중, 우먼포스트가 임의적으로 선정하여 책에 대한 간단한 내용을 정리하여 일주일에 한 번 매주 월요일 또는 추천할 만한 책을 발견했을 때 게재합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