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천구, 가족과 집콕! 아무놀이 챌린지 진행
상태바
금천구, 가족과 집콕! 아무놀이 챌린지 진행
  • 박준호 SNS 전문기자
  • 승인 2020.03.25 23: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월 25일(수)부터 선착순 100가구 접수, 문자로 신청
가족과 함께 할 수 있는 DIY 놀이키트 각 가정으로 배송
가족만의 독특한 놀이방식 사진으로 인증하면 소정의 기념품 제공
‘아무놀이 챌린지’로 우리가족만의 즐겁고 행복한 사회적 거리두기 여행
이미지 = 아무놀이 챌린지 포스터
이미지 = 아무놀이 챌린지 포스터

[우먼포스트] 박준호 SNS 전문기자 = 금천구(구청장)는 금천구건강가정 다문화가족지원센터(센터장 전종미)에서 사회적 거리두기 캠페인을 적극 실천하고 계시는 가족들을 응원하기 위해 ‘아무놀이 챌린지’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아무놀이 챌린지’는 가족이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한 DIY(do-it-yourself의 약어) 놀이키트를 가정으로 배송, 가족만의 독특한 방식으로 놀이를 진행한 후 인증사진을 보낸 사람에게 기념품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DIY 놀이키트는 가족이 다양한 종류의 놀이를 함께 할 수 있도록 만들기, 그리기 등 10가지 종류의 놀이물품으로 구성돼 있다. 

금천구에 거주하는 주민 선착순 100가정을 대상으로 3월 25일(수)부터 접수를 시작해 놀이키트 소진 시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참여를 원하는 주민은 “아무놀이 챌린지 신청합니다_이름”이라는 내용을 문자로 보내 신청하면 된다.

전종미 금천구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장은 “코로나19로 어렵고 힘든 상황을 보내고 계시는 금천구 가족에게 일상의 소소한 행복감을 안겨드리기 위해 아무놀이 챌린지를 기획하게 됐다”며, “아무놀이 챌린지를 통해 가족과 함께 놀이로 소통하며 즐거운 추억을 만드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금천구건강가정다문화가정지원센터(☏070-7487-5513)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