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인플루언서협회, 코로나19 극복 재능나눔캠페인 진행!
상태바
글로벌 인플루언서협회, 코로나19 극복 재능나눔캠페인 진행!
  • 최정범 기자
  • 승인 2020.04.30 06: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소기업과 소상공인 위한 인플루언서들의 재능나눔 활동
사진 = 글로벌 인플루언서협회가 "함께 이겨냅시다! 대한민국 중소기업,소상공인 파이팅!" 코로나 극복 재능나눔 캠페인을 진행했다. / 최정범 기자
사진 = 글로벌 인플루언서협회가 "함께 이겨냅시다! 대한민국 중소기업,소상공인 파이팅!" 코로나 극복 재능나눔 캠페인 선포식에서 인근 소상공인과 중소기업에 전달할 백설기를 들고, 간만에 마스크를 벗은 얼굴로 힘찬 화이팅을 외치고 있다. / 최정범 기자

[우먼포스트] 최정범 기자 = 코로나19 종식을 기원하며 세계적으로 사회적 고통을 나누려는 캠페인이 진행되는 가운데, 글로벌 인플루언서협회(임재수, 주진호 공동대표)가 29일 "함께 극복하겠습니다! 대한민국 중소기업ㆍ소상공인 파이팅!" 코로나19 극복 재능나눔캠페인 선포식을 진행했다. 

글로벌 인플루언서협회의 이번 캠페인은 코로나19 확진자가 나온 1월 20일 이후 101일째를 맞아 어려움에 처한 중소기업과 소상공인들을 위한 인플루언서들의 재능나눔 활동이다. 

협회는 간단한 선포식과 함께 준비한 백설기를 협회 사무실 인근 소상공인과 중소기업에 전달하며 '화이팅!' 인사와 캠페인 설명을 전달했다.

임재수 공동대표는 "순수와 신성을 나타내는 하얀색의 백설기(白―)는 한국에서 유래한 떡으로 특별한 행사날에 먹는다. 백설기가 캠페인에 동참하는 인플루언서들의 소중한 마음과 같다"며 백설기를 전달하는 의미를 전했다. 

대한민국은 임대료 인하 캠페인과 같이 어려움을 함께 나누려는 실질적인 캠페인부터 기업들의 기부와 응원광고, 롯데월드타워 건물 외벽에 ‘힘내세요 대구경북’, ‘힘내자! 대한민국’, ‘응원해요 의료진!’ 등의 메시지를 송출하는 사옥활용 응원메시지, 방송과 시민들까지 코로나19를 응원하기 위한 훈훈한 캠페인이 이어지고 있다.

주진호 공동대표는 "신규환자가 '주춤'하면서 새로운 일상을 '준비'하려는 움직임이 조심스럽게 일어나고 있다. 이때 우리가 가장 잘 할 수 있는 것으로 힘을 보태자는 의견을 모았다."며 "코로나19는 우리에게 '함께'의 의미를 다시 한번 되새기게 했다."고 전했다.

덧붙여 협회 강은주ㆍ김경옥 위원장은 "화이팅을 외치기 위해 간만에 마스크 벗은 얼굴을 보니 함께 이 고비를 반드시 이겨낼 수 있을 것이라는 확신이 들었다. '위기가 기회'라는 말을 함께 보여주자!"며 응원의 메세지를 보냈다.

한편 글로벌 인플루언서협회는 세계적 변화와 트랜드에 발맞춰 온∙오프라인 모든 플랫폼에서 활동하는 국내∙외 인플루언서들과 화합과 교류를 통한 자정능력 회복, 선한 영향력 발휘를 통한 공익 실현, 창의인재로 발전할 수 있도록 인플루언서의 권익 보호를 목표로 활동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