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립동대문청소년센터, 2020년 일상생활의 소중함 ‘COVID-19 수필 공모전’ 개최
상태바
시립동대문청소년센터, 2020년 일상생활의 소중함 ‘COVID-19 수필 공모전’ 개최
  • 박준호 SNS 전문기자
  • 승인 2020.05.14 0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 일상 생활의 소중함 ‘COVID-19 수필 공모전’ 포스터

[우먼포스트] 박준호 SNS 전문기자 = 시립동대문청소년센터는 오는 18일부터 COVID-19와 관련한 청소년 수필 공모전을 개최하고 신청작을 접수한다고 밝혔다.

주제는 ‘COVID-19로 인해 깨달은 일상생활의 소중함’이다. 시립동대문청소년센터는 COVID-19로 달라진 일상을 겪는 청소년들이 자기표현을 통해 긍정적인 영향을 발산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청소년 수필 공모전을 시행한다.

입상자는 총 18명(초, 중, 고)을 선발한다. 입상자에게는 △대상(동대문구청장상) 총 90만원 △최우수상(한국청소년연맹총재상) 총 120만원 △우수상(시립동대문청소년센터상) 총 90만원을 수여할 예정이다. 대상은 초, 중, 고 각 1명, 최우수상은 초, 중, 고 각 2명, 우수상은 초, 중, 고 각 3명을 뽑는다.

동대문구청은 COVID-19로 인해 많은 청소년들의 삶이 피폐해지고 부정적인 영향을 받고 있다며 이번 수필 공모전이 많은 청소년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주면 좋겠다고 공모전 개최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한편 서울시립동대문청소년센터는 서울시에서 설립한 곳으로 청소년 인성 함양을 위한 다양한 활동 프로그램과 지역주민들의 복지 증진을 위한 문화 교육·생활체육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