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사랑유학원, 영국 약대 입학 세미나 5월 30일 개최
상태바
사람사랑유학원, 영국 약대 입학 세미나 5월 30일 개최
  • 백상훈 기자
  • 승인 2020.05.14 2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 사람사랑 유학원 영국 약대 입학 설명회 포스터

[우먼포스트] 백상훈 기자 = 영국 의대, 약대 입학 전문 사람사랑 유학원이 오는 30일 오전 11시 강남구 사람사랑 유학원에서 영국 약대 입학 세미나를 개최한다.

약 2시간 동안 진행되는 세미나에는 10만 구독자를 보유한 유니버시티 칼리지 런던(UCL) 약대생 유튜버 WanderJess 재이, 노팅엄 약대 5년 장학생 등이 참석해 참가자들에게 약대 재학 중 경험담 등을 풀어놓는다.

또 서울대에서 미생물학을 전공하고 미국 퍼듀대에서 생화학 박사 학위를 받은 이도 바이오 이인근 CEO가 참석해 약대의 장점과 미래, 바이오산업 현장 소식 등을 들려준다.

이번 세미나는 영국 노팅엄대, 브라이튼대 담당자들이 직접 약대 파운데이션 입학 심사를 진행하며 세미나 당일 오퍼까지 받아볼 수 있다.

오퍼 당일 학교 등록까지 마칠 경우 1700~2000파운드(약 300만원)의 장학금이 지급된다.

사람사랑 유학원은 이번 세미나를 통해 참가자들이 생생하고 유용한 영국 약대 관련 정보를 얻을 수 있다고 밝혔다. 사람사랑 유학원은 2000년 이후 20여년간 영국 의대 약대 전문 유학원으로서 노하우를 축적해왔다.

세미나 참가 비용은 없으며 신청은 사람사랑 유학원 홈페이지나 전화로 가능하다. 만약 코로나19로 현장 세미나가 어려워질 경우 줌(Zoom)을 이용한 온라인 세미나로 전환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