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가수협회 안산지부 2020년 5월 정기음악회] 정경관 - 척하는 여자
상태바
[대한가수협회 안산지부 2020년 5월 정기음악회] 정경관 - 척하는 여자
  • 유경미 기자
  • 승인 2020.05.17 2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대한가수협회 안산지부 가수 정경관
사)대한가수협회 안산지부 가수 정경관

 

[우먼포스트] 유경미 기자 =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19 (코로나19)로 전 세계 모든 이들이 힘든 시간을 겪고 있는 2020년 봄!

그 동안 코로나19로 소원해졌던 공연계가 '생활속 거리두기'로 전환되며 지난 4일, 대한가수협회 안산지부 회원들이 5월 정기음악회를 마련했다.

지역내 공연 및 기부문화 활성화 사업으로 문톡TV와 사)대한가수협회 안산지부 그리고 우먼포스트의 공동사업으로 진행되고 있는 이번 정기음악회에서 많은 대중가수들이 발굴되고 발전하고 있는 행사로 자리 잡고 있다.

매회 특별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 정기음악회에서 동료 회원의 노래를 불러주는 이벤트는 가수 자신의 재량을 폭넓게 발휘하고 서로의 우정을 돈독하게 하는 기회가 되고 있다.

새로 가입된분들이 많았던 5월 정기음악회는 각자 마스크와 개인 마이크 커버를 준비하고 손소독제로 만반의 준비를 하며 조심스럽게 정기음악회를 진행했으며 뒷풀이를 했던 지금까지의 모습은 식사대신 간식과 김밥을 나눠주는 것으로 대신하며 코로나19에 대응하기도 했다.

성인가요계의 아이돌 정경관 그의 노래 "척하는 여자" 가사가 쏙쏙 들어오는 신세대적인 노래이다.

사)대한가수협회 안산지부와 우먼포스트에서는 더 많은 가수들과 지역주민이 함께하는 자리로 거듭나기를 기대해본다.

 

※[정기음악회]는 우먼포스트와 극동경제신문이 후원하는 '온누리 아리랑 콘서트'와 함께 '문화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대중가요를 발전시키고자 문톡TV와 사)대한가수협회 안산지부 임희종 지부장이 기획하고 진행하는 공연입니다.본 기사는 무대위의 공연자들의 발전을 위해 게재합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