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쪼개기, 비상금' 등 MZ세대 맞춤 ‘KB마이핏 통장·적금’ 출시
상태바
'머니쪼개기, 비상금' 등 MZ세대 맞춤 ‘KB마이핏 통장·적금’ 출시
  • 김준원 기자
  • 승인 2020.06.01 14: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 MZ세대 위한 KB마이핏 통장 및 적금 홍보물

[우먼포스트] 김준원 기자 = KB국민은행(은행장 허인)이 디지털 환경에 익숙하고 이색적인 경험을 추구하는 MZ세대의 취향에 맞는 ‘나에게 가장 딱 맞는 금융’ ‘KB마이핏 통장’과 ‘KB마이핏 적금’을 출시했다.

MZ세대는 1980년대 초반에서 2000년대 초반 출생한 밀레니얼 세대와 1990년대 중반에서 2000년대 초반 출생한 Z세대를 통칭하는 말이다.

입출금이 자유로운 예금인 ‘KB마이핏 통장’은 하나의 통장을 관리 목적에 따라 기본비, 생활비, 비상금으로 분리해 관리할 수 있는 ‘머니쪼개기’ 서비스를 제공하며, 이때 비상금으로 분리된 금액은 최대 200만원까지 연 1.5%의 이율을 제공하는 아이디어 상품이다.

‘KB마이핏 적금’은 매월 1000원 이상 50만원 이하 금액을 자유롭게 저축할 수 있으며 이율은 1년 기준 최고 연 2.7%(우대이율 포함)를 제공한다.

이번 패키지는 디지털 환경에 익숙하고 이색적인 경험을 추구하는 MZ세대의 취향에 맞춰 ‘나에게 가장 딱 맞는 금융’이라는 콘셉트로 설계됐으며, 모두 만 18세 이상 만 38세 이하 실명의 개인이 가입할 수 있는 상품이다.

또한 소비 취향에 따라 적립형과 할인형 선택이 가능한 ’KB국민 마이핏카드’ 및 펭수와 KB국민노리체크카드가 만나 리디자인된 ‘KB국민 마이핏 에디션 노리 체크카드(펭요미)’도 있다.

한편 KB국민은행 6월 말까지 고객이 경품을 선택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KB국민은행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