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톨로(OTOllO) 데칼시트’와 함께 하는 K클래스·마포, 6월 29일 개최
상태바
‘오톨로(OTOllO) 데칼시트’와 함께 하는 K클래스·마포, 6월 29일 개최
  • 김용찬 기자
  • 승인 2020.06.17 13: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먼포스트] 김용찬 기자 = 여성종합경제신문 베이비타임즈의 프리미엄 종합강좌 K클래스(이하 케이클래스)가 오는 29일(월) 오후 1시부터 4시 30분까지 서울 마포 이룸컨벤션에서 개최된다.

이니스트 ‘오톨로(OTOllO) 데칼시트’와 함께 하는 이번 행사는 지난 5월에 이어 올해 두 번째 열리는 케이클래스로 집콕에 지친 예비맘과 육아맘의 일상에 활력과 행복을 불어넣기 위해 마련되었다. 또한 건강&힐링 콘서트를 주제로 다양한 프로그램과 두 손 가득 푸짐한 경품을 준비했다.

1부 전문가 강의에는 성남시 의료원 가정의학과 이승화 과장이 ‘엄마와 아기를 위한 비타민D의 올바른 선택과 복용법’ 강좌를 진행하고, 2부 문화클래스에서는 색소포니스트 이인관의 감미로운 공연이 준비되어 있다.

또한 국민일보 신춘문예 대상을 수상한 류인채 시인이 힐링콘서트 강연자로 나서 ‘시와 함께하는마인드 테라피’로 참가자들에게 행복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3부에서는 매회 케이클래스의 사회자로 재치 넘치는 입담으로 분위기를 이끄는 개그맨 이정수가 ‘웃음 레크레이션’ 코너를 진행한다. 참가자들이 임신과 육아 고민에서 잠시 벗어나 행복 웃음을 통해 자신감과 긍정적인 마음가짐을 가질 수 있도록 한다는 취지다.

이날 케이클래스 참석자들을 위해서는 임신육아교실 최초·최대 선물이 가득 준비되어 있다.

참가자 전원에게 ▲퓨어메이 소프트세럼 ▲샘표 연두 ▲유비맘 젖병 ▲락앤락 헬로베베 트레이닝 스파우트 컵 ▲29Days 울트라슬림 생리대 ▲ 애니가드 마스크 ▲함소아 물티슈 ▲베지밀 건강맘 ▲블루나 물티슈 ▲전기안전공사 안전마개 ▲엄마랑 아가랑 탈취제 샘플 ▲ 베베숲 물티슈 ▲베지밀 건강맘 팩홀더 ▲리더스코스메틱 마스크팩 ▲순둥이 물티슈 ▲락앤락 헬로베베 쿠킹 도시락 ▲베이비타임즈 등을 증정한다.

또 추첨을 통해 제공되는 행운 경품으로는 퓨어메이 로즈샤워젤+훼이셜 오일+어썸클렌징바 세트, 숨비 마유 크림, 포그내 아기띠, 머머코리아아기욕조+곤약스펀지, 알집 컬러매트, 승용완구 코레카, 숨비 마유 마스크팩, 젤리블록 코블록 STEP1, STEP2, 코블럭 스쿨, 오지베이비워터, 디얼시 스킨시그널 아미노 오일, 유트러스 U자형 바디필로우, 블루나 물티슈 1박스, 락앤락 가방정리함, 함소아 물티슈 70매 1박스, UVPOT 젖병소독기, 베베숲 선물세트, 알집쇼파, 세이즈 멀티코드형 콘센트, 베베숲 물티슈 1박스, 세이즈 멀티코드, 코코힐리, 순둥이 물티슈 선물세트, 밤부베베 전통 거즈블랭킷, 밤부베베 이지캐리 방수요 등 풍성하고 다양한 선물이 증정된다.

사진 = 지난 5월 열린 K클래스에 참여한 예비·육아맘 모두와 베이비타임즈 이금재 미디어총괄사장(우), 이정수 개그맨 겸 육아대디(좌). 코로나19 치료에 열정을 다하고 있는 의료진에게 감사와 응원의 마음을 담아 ‘덕분에 챌린지’ 포즈로 기념촬영을 실시했다.
사진 = 지난 5월 열린 K클래스에 참여한 예비·육아맘 모두와 베이비타임즈 이금재 미디어총괄사장(우), 이정수 개그맨 겸 육아대디(좌). 코로나19 치료에 열정을 다하고 있는 의료진에게 감사와 응원의 마음을 담아 ‘덕분에 챌린지’ 포즈로 기념촬영을 실시했다.

이번 ‘오톨로(OTOllO) 데칼시트’와 함께 하는 케이클래스는 현장 입장 시 비접촉방식으로 전원 체온을 측정하고 손소독제와 비닐장갑을 비치한다. 열이 있는 참석자는 입장이 불가능하고 마스크 역시 착용 필수로 정부의 방역 지침에 적극 동참할 예정이다.

앞서 5월 29일 열린 올해 첫 케이클래스도 철저하고 엄격한 방역 준비로 참가자들에게 안전과 힐링을 모두 충족시키면서 업계의 찬사를 받은 바 있다.

한편, 베이비타임즈와 건강소비자연대가 주최하는 K클래스는 대한민국 저출산 극복을 위해 정확한 정보와 웃음, 감동, 풍성한 채움으로 임산부, 육아맘들을 응원하는 행사로, 엄마들에게 ‘청정산모교실’로 자리 잡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