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엑스포키즈모델협회x이천미란다호텔, 키즈모델 발굴 협약체결
상태바
글로벌엑스포키즈모델협회x이천미란다호텔, 키즈모델 발굴 협약체결
  • 김용찬 기자
  • 승인 2020.07.03 15: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키즈모델 페스티발 2020 여름캠프' 8월 13~15일(2박3일), 이천미란다호텔 개최
좌측부터 이천미란다호텔 문유선대표,키즈모델 박진아ㆍ클레어, 글로벌엑스포키즈모델협회 임재수대표

[우먼포스트] 김용찬 기자 = 지난 1일 글로벌엑스포키즈모델협회(임재수대표)와 이천미란다호텔(문유선 대표)이 라마다서울호텔에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글로벌엑스포키즈모델협회 장원규 총괄매니저를 비롯해 협회 소속 키즈모델 박진아양과 클레어양이 참석했다. 

문유선 대표는 오는 8월 이천미란다호텔에서 진행하는 '키즈모델페스티발 2020 여름캠프'를 적극 지원하기로 약속했다. 더불어 글로벌엑스포키즈모델협회 직원, 키즈모델과 가족회원에게 라미드그룹의 숙박 및 편의시설 할인 등의 혜택을 제공하기로 했다.

라미드그룹은 라마다 서울호텔, 인천송도호텔, 이천미란다호텔, 양평 TPC 등 호텔과 골프장을 운영하는 국내 대표 관광산업 전문기업이다.

글로벌엑스포키즈모델협회 임재수 대표는 "이번 '키즈모델 페스티발 2020 여름캠프'는 키즈모델 선발과 패션쇼로 진행된다. 코로나19로 키즈모델들의 활동이 많이 침체되어 있다."며, "이번 캠프에서 선발된 키즈모델들은 광고와 드라마 출연 등의 활동을 지원하는데 총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글로벌엑스포키즈모델협회에서 주최,주관하는 '키즈모델페스티발 2020 여름캠프'는 오는 8월 13일부터 15일까지 2박3일간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