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가수협회 안산지부 2020년 6월 정기음악회] 김란경 - 두견새 우는밤
상태바
[대한가수협회 안산지부 2020년 6월 정기음악회] 김란경 - 두견새 우는밤
  • 유경미 기자
  • 승인 2020.06.28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가수협회 안산지부 가수 김란경
대한가수협회 안산지부 가수 김란경

 

 

[우먼포스트] 유경미 기자 =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19 (코로나19)로 전 세계 모든 이들이 힘든 시간을 겪고 있고 국내 확진자가 많았던 6월

코로나 19로 소원해졌던 가요계가 "생활속 거리두기"가 계속되던 지난 6월 23일 대한가수협회 안산지부 회원들이 6월 정기음악회를 마련했다.

지역내 공연 및 기부문화 활성화 사업으로 문톡TV와 사)대한가수협회 안산지부 그리고 우먼포스트의 공동사업으로 진행되고 정기음악회는 코로나19로 인해 공연과 행사가 취소되어 많은 가수분들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상황에서도 많은 가수분들이 참여해 호응을 얻었다.

이번 6월 정기음악회가 뜻 깊은 공연이었다 라고 말할수 있는건 지방에서 올라와 주신 분들이 많았고 새로 가입된 분들이 많아 더욱더 활기를 되찾았고 코로나 대비를 위해 지난달과 마찬가지로 6월 정기음악회도 방문록을 남기고 스스로 열도 재고 문톡TV 에서는 개인의 마스크와 개인전용 마이크 커버와 손소독제를 비치하는등  만반의 준비를 하며 조심스럽게 정기음악회를 진행했으며 아무탈 없이 잘 마무리가 되어 더욱더 갚진 시간들이었다.

가수 김란경은 충남 홍성에서 활동중이다. 어렸을때부터 노래를 좋아해서 남들 앞에서 노래 하는걸 즐겼던 그녀는 민요로 시작하며 음악세계에 접어 들었다고 한다. 홍성에서  라이브까페를 운영하며  매일 라이브를 하는 그녀는 함께 활동하는 듀엣 권승원씨와 함께   일주일이면 몇번씩 콘서트를 열어 많은 분들과 공감하는 시간을 갖는다. 2019년 1집 작곡가 임희종의 "저편의너" "사랑합니다" 를 발표하며 방송과 공연으로 바쁜 일정을 소화해 내고 있다.

 

)대한가수협회 안산지부와 우먼포스트에서는 더 많은 가수들과 지역주민이 함께하는 자리로 거듭나기를 기대해본다.

 

[정기음악회]는 우먼포스트와 극동경제신문이 후원하는 '온누리 아리랑 콘서트'와 함께 '문화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대중가요를 발전시키고자 문톡TV와 사)대한가수협회 안산지부 임희종 지부장이 기획하고 진행하는 공연입니다.본 기사는 무대위의 공연자들의 발전을 위해 게재합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