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쇼핑을 색다르게 즐기는 법, 육스(YOOX)의 차오 이탈리아!
상태바
여름 쇼핑을 색다르게 즐기는 법, 육스(YOOX)의 차오 이탈리아!
  • 최진아 기자
  • 승인 2020.07.23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지털로 만나는 이탈리아의 여름 휴가

[우먼포스트] 최진아 기자 = 벨 파에제(Bel Pease)의 가장 아름다운 휴양지로 향하는 신나는 가상 체험으로 휴가를 맞아 여기저기 숨은 작은 상점과 장인 브랜드를 찾아 다니며 발견할 수 있었던 이탈리아의 창의성과 제품들을 만날 수 있는 육스(YOOX)의 차오 이탈리아(Ciao Italia)가 지난 21일 선보였다.

이미지 / 온라인 라이프스타일 스토어의 글로벌 선두주자 육스

이번 컬렉션은 완벽한 이탈리아의 휴가를 상징하는 네 가지 테마로 구성되었다. 편안한 휴식의 즐거움을 의미하는 돌체 파 니엔티(DOLCE FAIR NIENTE)는 우아한 비키니, 가벼운 카프탄 드레스, 우븐 샘들과 밀짚 모자로 여름의 가장 편안한 순간에 푹 빠진 듯한 느낌을 선사한다.

사진=왼쪽부터 
알 메르카토(LA CASA EOLIANA), 페라고스토(BENEDETTA BRUZZICHES)/@YOOX

두 번째 테마인 부온 아페티토(BUON APPETITO)는 맛있게 먹는다는 의미로 테이블보, 다양한 색상의 글라스와 핸드 페인팅 된 도자기 식기들로 집 안에 이탈리아의 느낌을 불러온다. 알 메르카토(AL MERCATO)는 샌들, 슬리퍼, 에스파듀 같은 플랫 슈즈에 머스트 해브 백을 들고 가벼운 코튼 드레스를 입고 산책하는 마켓의 느낌을 담았다.

사진=왼쪽부터 
돌체 파 니엔티(LOS TRAPITOS AL SOL), 부온 아페티토(CERAMICHE PINTO)/@YOOX

마지막으로 페라고스토(FERRAGOSTO)는 대담한 액세서리와 멋진 드레스를 입고 밤새도록 춤추며 자신을 드러낼 기회로 손꼽아 기다려온 여름 축제를 표현했다.

이번 컬렉션을 통해 온라인 라이프스타일 스토어의 글로벌 선두주자 육스(YOOX)는 전 세계 100개국 이상의 고객들에게 최선의 가이드를 제공하면서 최고의 이탈리아 장인 브랜드를 소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