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대 ‘보이스트롯’ 우승자 박세욱, 실천하는 NGO 함께하는 사랑밭 홍보대사로 위촉
상태바
1대 ‘보이스트롯’ 우승자 박세욱, 실천하는 NGO 함께하는 사랑밭 홍보대사로 위촉
  • 최정아 기자
  • 승인 2020.09.29 1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방송인 박세욱이 실천하는 NGO 함께하는 사랑밭의 홍보대사로 위촉됐다

[우먼포스트] 최정아 기자 = 방송인 박세욱이 실천하는 NGO ‘함께하는 사랑밭’의 홍보대사로 위촉됐다.

박세욱은 최근 오디션 프로그램 ‘보이스트롯’을 통해 실력파 뮤지컬배우로 이름을 알리며 급부상하고 있는 방송인이다. 특히 그는 ‘보이스트롯’에서 쟁쟁한 실력자들과 박빙의 대결을 펼친 끝에 최종 우승자가 되어 25년 차 무명배우에서 신예 트로트 스타로 등극했다. 

성공 신화를 이룬 박세욱이 자신의 긍정 파워를 어려운 이웃들에 전달하며 함께하는 사랑밭과 함께 선행 나눔에 동참, 홍보대사로서 국내뿐 아니라 전 세계 소외계층을 도와주기 위해 다양한 활동에 앞장서게 될 예정이다.

박세욱 홍보대사는 “그동안 많은 이에게 어떤 도움이 될지 고민했었다. 그런데 이렇게 귀하고 영광스러운 자리에 저를 위촉해줘서 정말 감사하다”고 소감을 말했다. 이어 그는 “힘든 이웃을 위해서 열심히 두 발로 뛸 것이며 나에게 걸맞은 일들을 최선을 다해 하겠다”고 홍보대사로서의 굳은 의지를 내비쳤다.

이에 함께하는 사랑밭의 권태일 상임이사는 “정말 애정을 가지고 내 몸처럼 생각하고 일하는 홍보대사가 될 것 같다. 앞으로 지속해서 좋은 관계를 유지하며 함께 나눔 활동을 하길 바란다”고 격려했다.

한편 34년 전통을 가지고 나눔을 실천하는 NGO ‘함께하는 사랑밭’은 박세욱 홍보대사와 함께 사회공헌 활동에 앞장설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