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 포스트 잇] 벼룩시장구인구직, ‘좋은 일자리가 매일 10만개’ 신규 영상 광고 론칭
상태바
[잡 포스트 잇] 벼룩시장구인구직, ‘좋은 일자리가 매일 10만개’ 신규 영상 광고 론칭
  • 김준원 기자
  • 승인 2020.10.06 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벼룩시장구인구직 신규 광고 ‘당신을 위한 좋은 일자리, 10만 개!’ 홍보물

[우먼포스트] 김준원 기자 = 생활밀착일자리를 제공하는 벼룩시장구인구직이 4년 만에 신규 영상 광고를 선보인다.

이번 광고는 벼룩시장구인구직의 최대 강점인 ‘매일 업데이트되는 다양한 생활밀착일자리’를 알리는 데 중점을 뒀다.

벼룩시장구인구직 모바일 앱을 깔면 다양한 분야의 최신 일자리 정보를 빠르게 확인할 수 있다는 점을 강조하기 위해 ‘당신을 위한 좋은 일자리, 매일 10만 개!’를 메인 카피로 내세웠다. 또한 운전·배달, 요리·서빙, 생산·건설 등 생활밀착일자리 대표 업직종을 오토바이 헬멧, 서빙용 트레이, 안전모 등 직관적이면서도 친근한 아이템으로 시각화해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영상은 ‘벼룩시장구인구직 앱 깔면’이라는 문구로 시작한다. 이어 오토바이 헬멧, 간호복, 서빙용 트레이, 안전모 등 생활밀착일자리를 대표하는 아이템들이 줄지어 나타나 화면을 가득 채우는 모습이 빠른 템포의 음악과 함께 역동적으로 펼쳐진다. ‘벼룩시장구인구직에는 다양한 분야의 일자리 정보가 가득하다’는 메시지를 화면을 가득 채운 헬멧, 간호복 등을 통해 비유적으로 표현한 것이다.

벼룩시장구인구직은 생활밀착일자리 대표 브랜드로서 벼룩시장구인구직이 가진 강점을 영상을 통해 보다 효과적으로 보여주고자 했다며 ‘당신을 위한 좋은 일자리가 매일 10만 개’라는 광고 카피처럼 앞으로도 다양한 연령층을 만족시킬 수 있는 양질의 생활밀착일자리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번 광고는 TV 종편채널은 물론 보다 다양한 연령층과 소통하기 위해 유튜브,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디지털 매체를 통해 타깃 맞춤형으로 집행된다.

아울러 벼룩시장구인구직은 신규 영상 광고 론칭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벼룩시장구인구직 앱에서는 6일부터 20일까지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영상 시청 후 간단한 퀴즈를 맞히면 추첨을 통해 LG 코드제로 청소기, 다이슨 공기청정기, 신세계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벼룩시장구인구직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벼룩시장 공식 페이스북에서는 영상 시청 후 개인 SNS에 공유,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에어팟프로, 신세계상품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6일부터 19일까지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