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색조 매력 배우 조보아, 만다리나덕 앰버서더로 발탁!
상태바
팔색조 매력 배우 조보아, 만다리나덕 앰버서더로 발탁!
  • 최정아 기자
  • 승인 2020.10.12 13: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배우 조보아가 현재 방영 중인 수, 목 드라마 tvN 구미호뎐에서 캐릭터 스타일과 어울리는 만다리나덕 가방 제품을 착용했다. /만다리나덕 

[우먼포스트] 최정아 기자 = 배우 조보아가 이탈리아 토털 패션 브랜드 ‘만다리나덕’(대표 강훈)의 브랜드 앰버서더로 활약한다.

만다리나덕 관계자는 “밝고 환한 미소와 청량한 이미지로 전 세대 연령층에 사랑을 받는 배우 조보아가 만다리나덕이 추구하는 브랜드 이미지를 더 친근하게 전달해줄 것으로 판단해 브랜드 앰버서더로 선정하게 됐다”라고 전했다.

조보아는 현재 방영 중인 수, 목 드라마 tvN 구미호뎐에서 괴담 전문 프로그램 PD 남지아 역을 맡아 열연 중이며 드라마 속에서도 캐릭터 스타일과 어울리는 만다리나덕 가방 제품을 착용하며 브랜드 앰버서더로 활약할 예정이다.

한편 만다리나덕은 매 시즌 고객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하여 데일리&비즈니스, 라이트 트래블 아이템까지 차근차근 아이템을 늘렸고, 이번 20 FW 시즌에는 골프, 라이딩에 필요한 캐디백, 보스턴백 등 레저 라인까지 확대하며 지속가능한 토털 패션을 추구하고 이와 함께 직접 큐레이팅한 해외 유명 디자이너 브랜드 및 컬래버레이션 제품으로 브랜드의 다양성을 보여주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