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리뷰] 주노, 50대 아재 주노 기자의 바디 프로필 도전기 # 169 day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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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자리뷰] 주노, 50대 아재 주노 기자의 바디 프로필 도전기 # 169 days
  • 박준호 SNS 전문기자
  • 승인 2020.10.30 13:07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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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벨 업라이트 로우, 어깨 전면과 측면 삼각근 운동
사진 = 바벨 업라이트 로우 / 박준호 SNS 전문기자
사진 = 바벨 업라이트 로우 / 박준호 SNS 전문기자

[우먼포스트] 박준호 SNS 전문기자 = 어깨를 넓게 보이게 해서 어좁이를 탈출하는 방법은 어깨를 키우는 방법과 광배근을 키우는 방법이 있는데 이번 회차에서 알려드릴 바벨 업라이트 로우는 어깨를 키울 수 있는 운동중 하나입니다.

EZ바로 된 바벨이나 보통의 바벨을 어깨너비로 잡고 허벅지 앞쪽에 둡니다.

사진 = 바벨 업라이트 로우 / 박준호 SNS 전문기자
사진 = 바벨 업라이트 로우 / 박준호 SNS 전문기자

그대로 빠르게 들어 올려 턱 아래까지 올립니다. 이때 팔꿈치를 어깨보다 더 높게 올립니다. 내릴 때는 천천히 저항을 주면서 내립니다. 몸의 반동으로 올리지 않도록 주의합니다.


바벨 업라이트 로우는 전면 삼각근과 측면 삼각근, 승모근 위쪽을 강화합니다. 덤벨 업라이트 로우도 다른 운동과 마찬가지로 8~12회가 가능한 무게로 하는 것이 좋으며 3세트 이상 실시하는 것이 근육을 성장시키는 포인트입니다.

주노 기자의 바디 프로필 도전기는 앞으로도 계속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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