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리뷰] 주노, 50대 아재 주노 기자의 바디 프로필 도전기 # 176 day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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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자리뷰] 주노, 50대 아재 주노 기자의 바디 프로필 도전기 # 176 days
  • 박준호 SNS 전문기자
  • 승인 2020.11.13 21:08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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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드 로우로 등 운동을 해보자

사진 = 미드 로우 / 박준호 SNS 전문기자
사진 = 미드 로우 / 박준호 SNS 전문기자

[우먼포스트] 박준호 SNS 전문기자 = 벤치 프레스밖에 모르던 헬린이가 운동을 시작한 지 1년이 넘었습니다. 이번 코로나 때문에 28일이 연장되어서 지금까지 운동을 하고 있는데 이제 2주 좀 넘게 남았습니다. 이번 회차에는 머신으로 등 광배근과 승모근 운동인 미드 로우를 해 봤습니다.

사진 = 미드 로우 / 박준호 SNS 전문기자
사진 = 미드 로우 / 박준호 SNS 전문기자

머신의 손잡이를 잡고 상체를 세우고 가슴을 펴고 준비합니다.

사진 = 미드 로우 / 박준호 SNS 전문기자
사진 = 미드 로우 / 박준호 SNS 전문기자

손잡이를 당기면서 견갑골을 접으면서 상체가 뒤로 넘어 가지 않도록 세우고 등으로 당겨주세요. 어깨가 위로 올라 가지 않도록 하고 상체가 앞뒤로 움직이지 않도록 유의해 주세요.

​미드 로우는 등의 광배근과 승모근, 팔의 전완근을 강화합니다. 실시 횟수는 12회 5세트로 하고 총 2회를 운동했습니다.

주노 기자의 바디 프로필 도전기는 앞으로도 계속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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