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더 ‘스파이럴 티셔츠’-웨이브컴퍼니 ‘웨이브웨어’, 와디즈에서 컬래버 제품 론칭
상태바
아이더 ‘스파이럴 티셔츠’-웨이브컴퍼니 ‘웨이브웨어’, 와디즈에서 컬래버 제품 론칭
  • 최진아 기자
  • 승인 2020.12.17 18: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더와 웨이브컴퍼니가 컬래버레이션 형식으로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와디즈에 신제품을 론칭한다

[우먼포스트] 최진아 기자 =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실내 운동과 비교해 상대적으로 안전한 야외 스포츠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다.

등산·러닝 등 탁 트인 공간에서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사람이 줄지 않고 있기 때문!

이런 가운데 국내 아웃도어 기능성 테크니컬웨어 브랜드 ‘아이더’와 스포츠테이핑 컴프레션 웨어를 개발한 ‘웨이브컴퍼니’가 컬래버레이션 형식으로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와디즈에 신제품을 론칭한다.

웨이브컴퍼니는 웨이브웨어 남성 타이즈 ‘L20’과 여성 타이즈 ‘Y20’ 그리고 남성용 반바지를 선보인다. 웨이브컴퍼니 한지성 팀장은 “남성들은 타이즈만 입는 것을 부담스럽게 생각할 수 있어 웨이브웨어 반바지를 특별 구성, 출시한다”고 말했다.

웨이브웨어는 바이오 점착 실리콘을 원단 내부에 적용한 기술(BWAS™)을 통해 착용과 함께 통증을 완화하고 젖산을 효과적으로 분해하며 운동 능력을 향상해준다.

스포츠테이핑 기법은 이전까지 전문가가 시간을 들여 진행해야 했고, 한 번만 사용한 뒤 테이프를 버려야 하는 단점이 있었다. 웨이브웨어는 이 과정을 생략하고, 입기만 해도 일회용 키네시올로지 테이프 요법과 비슷한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내부 점착 실리콘은 사용 뒤 세탁하면 기능이 되살아난다. 이 때문에 기존 키네시올로지 테이핑 요법에 들어가는 시간(주 1회 운동 기준)과 비용을 연간 80% 이상 낮춰준다.

웨이브웨어는 착용했을 때 불편함이 없는 적절한 압박과 테이핑 기능을 적용했다. 근육과 피부를 기분 좋게 감싸주면서 보호대 역할을 해 운동 능력을 높여주는 기능성 의복이다.

아이더는 와디즈 서포터를 위해 남녀 구성 ‘스파이럴 티셔츠’를 출시한다. 스파이럴 티셔츠는 2021년 봄 시즌을 겨냥해 고객들의 건강을 생각한 기능을 넣은 게 특징으로, 원적외선 방출을 통한 신진대사 촉진, 빠른 신체 회복 등 운동 효과를 극대화하는 장점이 있다.

격한 신체 활동으로 소진된 체력의 빠른 회복을 촉진하는 리커버리 기능, 신진대사를 높여 숙면을 돕고 피로를 완화해주는 리프레시 기능, 인체 에너지를 재활용해 운동 효율을 극대화하는 리사이클 기능을 탑재하고 있다.

스파이럴 티셔츠 표면에는 안티 폴루션 특수 코팅이 적용돼 옷에 오염 물질이 묻는 것을 막고, 트레치성이 우수한 나일론 트리코트 소재로 활동성 향상에 도움을 줬다. 이 코팅은 물, 기름 성분 등을 유해 성분의 침투를 막으면서, 오염을 쉽게 제거해준다. 내부 비코팅면은 땀과 같은 수분 흡수력이 좋고, 스트레치와 통풍성이 우수한 기능을 추가해 사용성을 높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