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네라이(PANERAI)’ 여성들을 위한 LUMINOR DUE(루미노르 두에) 컬렉션 제안’
상태바
‘파네라이(PANERAI)’ 여성들을 위한 LUMINOR DUE(루미노르 두에) 컬렉션 제안’
  • 최진아 기자
  • 승인 2021.02.17 01: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파네라이
사진 = 파네라이

[우먼포스트] 최진아 기자 = 160년 역사를 자랑하는 이탈리아 럭셔리 워치 메이커 파네라이(PANERAI)가 여성들에게 트렌디함과 우아함을 동시에 보여줄 수 있는 LUMINOR DUE(루미노르 두에) 컬렉션에 어울릴 만한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LUMINOR DUE(루미노르 두에) 컬렉션은 파네라이 시계 중 가장 얇고, 역사 깊은 루미노르 디자인과 수준 높은 기술적 솔루션이 합쳐져 우아하고 논리적인 디자인과 간결하고 미니멀한 워치들로 구성된 라인이다.

LUMINOR DUE(루미노르 두에) 컬렉션 중에서도 인기 모델인 루미노르 두에 골드테크™ PAM01045는 직경 38mm로 파네라이에서 가장 작은 직경이며, 강렬한 레드 컬러의 스트랩과 골드 케이스가 만나 더욱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며 포멀한 룩과 함께 매치했을 때 특히 더 돋보이는 모델이다.

오묘한 블랙 컬러의 앤트라사이트 썬브러시드 다이얼과 시크한 느낌을 주는 스틸 케이스의 대비가 매력적인 PAM00755 또한 LUMINOR DUE(루미노르 두에) 컬렉션 중에서도 단연 빛나는 타임피스이다. 무게와 크기의 부담이 적어 데일리로 착용하기 좋으며, 앤트라사이트 다이얼과 따뜻한 색감의 스웨이드 스트랩이 잘 어울려 겨울, 봄 시즌 부드럽고 따뜻한 이미지를 만들어주는 매력적인 아이템이다.

혁신적이고 독창적인 스타일과 개성을 갖춘 새로운 컬렉션인 LUMINOR DUE(루미노르 두에)의 매력 포인트 중 하나는 바로 스트랩에 있다. 골드, 티타늄, 스틸 등 다양한 소재로 출시된 LUMINOR DUE(루미노르 두에)는 쉽고 간단하게 스트랩 변경이 가능한 퀵 릴리즈 시스템을 탑재하고 있어 장소에 따라 포멀한 비즈니스룩, 화려한 파티룩, 스토피한 레저룩 등 다양한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