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앤온, 새해맞이 '네이버 브랜드데이' 진행!
상태바
온앤온, 새해맞이 '네이버 브랜드데이' 진행!
  • 최진아 기자
  • 승인 2021.01.07 09: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우터 맛집 온앤온이 선사하는 특별한 할인 혜택
사진 = 온앤온 (ON&ON)
사진 = 온앤온 (ON&ON)

[우먼포스트] 최진아 기자 = 영 컨템포러리 여성복 브랜드 ‘온앤온’이 오는 1월 7일 목요일 0시부터 24시까지 단 하루 동안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협업으로 신축년(辛丑年) 새해맞이 ‘브랜드데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난 한 해 어려운 시기를 견딘 만큼 고객들 모두가 희망찬 새해를 맞이했으면 하는 바램을 담은 온앤온은 2021년 새해에 첫 진행하는 ‘브랜드데이’를 통해 다시없는 특별한 혜택을 선보인다.

네이버 쇼핑 브랜드관에서 단독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 아우터 맛집 온앤온은 드라마 여신강림에 출연중인 배우 문가영이 착용한 롱패딩부터 스타일 아이콘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있는 기은세 무스탕과 야상패딩, 여러 패셔니스타들의 착용으로 패피 필수템으로 자리잡은 구스다운 숏패딩 등 다양한 인기 아이템들을 최대 72%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마련하였으며, 이번 구성 제품들 중 베스트 아우터들은 인기 유튜버 밤비걸이 당차게 선보인 ‘아우터 특집’ 속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네이버 쇼핑에서 가장 먼저 선보이는21 봄 신상품 기은세 트위드 자켓 또한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하니 봄 자켓 구매를 기다리고 있었거나 올 겨울 한파대비 필수아이템 헤비아우터 장만을 고심하고 있던 고객이라면 이번 시즌 최저가 혜택이 기회인 셈이다.

24시간 단 하루 동안만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 온앤온은 베스트 6개 아이템 구매 시 24시간 이내 발송을 보장하는 ‘퀵 딜리버리’ 서비스와 함께 스페셜 사은행사로3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기은세 핸드메이드 헤어밴드(59,000원 상당)’를 한정수량 증정한다.

또한, 특별 혜택으로 온앤온 네이버 브랜드관 스토어찜을 하면 10% 할인 쿠폰이 증정되며, 소식받기를 등록하면 중복으로 사용 가능한 2,000원의 할인을 추가로 누릴 수 있다.

한편, 온앤온의 인기 아이템들은 공식 온라인 스토어 ‘라운지B’와 전국 백화점 및 프리미엄 아울렛 온앤온 매장을 통해 구매 가능하며, 브랜드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공식 SNS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