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네라이, '루미노르 컬렉션 70주년 기념' 플래티넘테크TM 루미노르 마리나 출시!
상태바
파네라이, '루미노르 컬렉션 70주년 기념' 플래티넘테크TM 루미노르 마리나 출시!
  • 최진아 기자
  • 승인 2021.02.24 09: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파네라이
사진 = 파네라이

[우먼포스트] 최진아 기자 = 이탈리아 럭셔리 워치메이커 파네라이가 대표 컬렉션인 ‘LUMINOR 루미노르’ 탄생 70주년을 맞아 70년 보증을 제공하는 플래티넘테크TM 루미노르 마리나 (PAM01116)를 출시했다.

파네라이의 플래티넘테크TM 루미노르 마리나는 물리적 특성이 강화된 기존의 플래티넘 소재보다 더욱 견고한 소재로 제작되어, 루미노르 마리나 컬렉션에서 두각을 나타내는 타임피스이다.

​사진 = 파네라이
​사진 = 파네라이

또한 셀프 와인딩 무브먼트 P.9010 칼리버는 3일간의 파워 리저브를 제공하며, 무브먼트는 분침과 관계없이 1시간 단위로 아워 핸드를 앞뒤 조정할 수 있는 빠른 조정 시스템이 탑재되어 있다.

5bar (약 50미터)의 방수 기능을 제공하는 플래티넘테크TM 루미노르 마리나는 베이지색 스티치가 장식된 다크 브라운 색상의 악어 가죽 스트랩과 사다리꼴 모양의 브러시드 플래티넘테크 핀 버클이 장착되어 있어, 파네라이 고유의 클래식하면서도 빈티지한 무드를 확실하게 보여주는 제품이다.

파네라이는 이 제품을 통하여 70년이라는 이례적인 보증 기간 동안 고객에게 무상으로 제품을 완벽하게 작동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며, 제품의 백케이스에 금속화 공정을 통해 새겨진 “70 Years Warranty” 로고가 이 제품을 더욱 특별하게 만든다.

독보적 아이덴티티를 지닌 스페셜 에디션인 플래티넘TM 루미노르 마리나는 전 세계 파네라이 부티크에서만 독점 판매되며, 70피스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출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