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매실장애인종합복지관x장애청소년 위한 드림온학교, 업무협약
상태바
호매실장애인종합복지관x장애청소년 위한 드림온학교, 업무협약
  • 최정범 기자
  • 승인 2021.03.08 11: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드림온학교 김영식 교장(왼쪽부터 세 번째)과 안은경 호매실장애인종합복지관 관장(왼쪽부터 네 번째), 직원들이 협약서를 들고 함께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우먼포스트] 최정범 기자 = 호매실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안은경)이 지난 5일 지역사회와의 연합 활성화와 문화예술활동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은 상호 전문 기관이 긴밀하게 협력하고 서로의 고유 사업 성과를 제고하여 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추진됐다.

호매실장애인종합복지관 안은경 관장은 “당사자 중심으로 실천하는 복지관, 지역사회와 함께 행동하는 복지관을 지향하는 관점에서 이번 드림온학교와의 업무협약식은 매우 뜻깊다."며, "두 기관의 협력이 지역사회를 더욱 아름답게 세워나가기를 희망한다”고 밝혔다.

협약을 통해 장애인과 비장애인들이 함께 어우러지고 행복한 사회를 구현하기 위해 특별히 문화예술활동사업을 시작으로 상호협력을 시작할 예정이다.

한편 호매실장애인종합복지관은 당사자 중심으로 실천하는 복지관, 지역사회와 함께 행동하는 복지관을 지향한다. 드림온학교(김영식 교장)는 학령기 이후 (발달)장애청소년들에게 경제적인 독립과 사회생활의 자립 지원을 위한 인성과 사회성, 근성과 기술성 등을 교육, 훈련하는 기관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