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남 골프축제 ‘제13회 더골프쇼 in 광주 Spring’ 개최
상태바
호남 골프축제 ‘제13회 더골프쇼 in 광주 Spring’ 개최
  • 최진아 기자
  • 승인 2021.04.19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제13회 더골프쇼 in 광주 포스터

[우먼포스트] 최진아 기자 = 유일한 전국구 골프박람회, 대한민국 No.1 골프박람회 ‘더골프쇼’가 광주에 찾아온다.

‘제13회 더골프쇼 in 광주 Spring’은 2021년 광주 호남지역 레저산업 활성화와 골프 인구 저변 확대를 목적으로 오는 22일부터 25일까지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열린다.

올해로 15회를 맞이하는 ‘제13회 더골프쇼 in 광주 Spring’에는 골프클럽, 의류와 골프용품, 스윙분석기, 퍼팅연습기, 스크린골프 등 골프마니아에게 필요한 다양한 제품이 총출동한다. 국내외 약 70개 업체가 참여해 다양한 골프용품을 만나볼 수 있으며 출품 브랜드의 신제품과 이월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이다.

박람회 기간에는 더골프쇼만의 시그니처 이벤트를 진행한다. 골프렉스 특설무대에서는 상시 이벤트와 오직 더골프쇼에서만 볼 수 있는 특설무대를 준비했다. 오후 2시와 4시 원포인트 레슨을 하루 두 차례 진행해 골퍼들의 고민 해결 및 비법을 전수할 계획이다.

구글 플레이스토어, 앱스토어에서 약 10만명 이상의 유저가 다운로드받은 더골프쇼 전용 앱은 서울, 경기, 부산, 대구, 광주, 대전, 울산, 창원, 경주에서 개최되는 2021년도 더골프쇼의 모든 전시회 무료입장은 물론, 다양한 골프용품을 저렴하게 판매하는 온라인 구매 서비스 ‘더골프쇼마켓’ 등을 통해 더골프쇼를 온라인에서도 만나보도록 서비스를 제공한다.

더골프쇼 전용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 페이지에서는 박람회 정보는 물론, 골프 강의 및 흥미로운 골프 관련 영상과 정보를 매일 갱신하고 SNS 한정 경품 이벤트도 실시하며 관람객과 소통하는 골프 전문 박람회로 발전하고 있다.

특히 이번 골프쇼에서는 더레저쇼 with 차박&캠핑카쇼를 동시 개최하기 때문에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레저페스타라는 점에서 차별화를 두고 있다.

더골프쇼의 주최사인 이엑스스포테인먼트의 류주한 대표이사는 “코로나19 확산으로 침체된 마이스산업과 골프시장 활성화에 기여하고자 한다. 방역에 만전을 기해 안전한 박람회를 개최할 것”이라고 말했다.

◇전시회 개요
·전시회명
  국문: 제13회 더골프쇼 in 광주 Spring
  영문: 13th THE GOLF SHOW in Gwangju Spring
  약칭: THEGOLF 2021
·기간: 2021년 4월 22일(목)~4월 25일(일) 4일간
·관람시간: 오전 10시~오후 6시
·장소: 김대중 컨벤션센터 전관
·주최: 이엑스스포테인먼트
·전시 품목
  골프클럽: 2020~2021년도 출시 브랜드 골프클럽
  골프의류: 골프의류, 벨트, 모자, 골프화, 장갑, 양말, 골프 액세서리
  골프용품: 골프 스윙연습기, 볼, 클럽, 캐디백 등 골프 관련 각종 기구 및 용품 액세서리
  골프시설: 스크린골프
  골프서비스: 골프아카데미, 골프보험, 골프여행사, 골프 관련 서적
·관람 안내
  입장료: 3000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