훠리스트, 초고해상도 스포츠선글라스 ‘이리지스’ 런칭
상태바
훠리스트, 초고해상도 스포츠선글라스 ‘이리지스’ 런칭
  • 최진아 기자
  • 승인 2021.04.20 14: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배나 뛰어난 초고해상도 기술혁신
32년전, 국내 “스포츠선글라스” 새로운 시장 개척

[우먼포스트] 최진아 기자 = 홍홀(HONGHOL) 브랜드와 오클리(OAKLEY) 브랜드를 운영해온 훠리스트주식회사(대표 윤종성)에서 새로운 스포츠선글라스 브랜드 “이리지스(IRIZIS)”를 런칭했다.

사진/이리지스
사진/이리지스

30여년 동안 쌓아온 연구개발 역량의 자신감으로, “Better Performance than Anyone Else”를 추구하는 이리지스는, 세계 유명 브랜드들 보다도 3배나 탁월한 “SEOTM” 초고해상도 렌즈, “VISION BOOSTERTM” 시야증강 렌즈, “FORTISTM” 방탄렌즈, “RESILEXTM” 형상기억테 등의 남다른 세계 초일류 테크놀로지들을 장착하고 있다.

사진/이리지스
사진/이리지스

이리지스의 렌즈들은 세계 최고 기술력을 자랑하는, 170년 역사의 독일 “칼자이스(Carl Zeiss)”사와 공동개발한 독보적 성능의 렌즈들이다.

한편, 훠리스트는 32년전, 스포츠선글라스의 불모지였던 대한민국에 “스포츠선글라스”라는 새로운 시장을 만들고, 이끌어온 선구자이다. 훠리스트는 뿐만 아니라, 전세계 골프선글라스 시장을 새롭게 탄생시키고 발전시켜온 창시자이자 개척자이다. 시력보호는 물론, 공에 대한 집중력향상, 심리적 안정감 등을 통해 경기력 향상에 많은 도움이 되는 골프선글라스의 대중화를 위해 훠리스트와 함께 해온 앰배서더들로는, 박세리선수, 최나연선수, 유소연선수, 박인비선수, 장하나선수, 고진영선수, 홍란선수, 강욱순선수, 김경태선수, 홍순상선수, 김우현선수 등의 수많은 골프 챔피언들이 있다.

이리지스 선글라스는, 롯데백화점 본점, 롯데백화점 잠실점, 롯데백화점 인천점, 갤러리아백화점 수원광교점의 “홍홀(HONGHOL)” 브랜드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온라인에서도 판매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