탁재훈, 유튜브 이벤트로 소상공인 홍보 지원 시작
상태바
탁재훈, 유튜브 이벤트로 소상공인 홍보 지원 시작
  • 최정아 기자
  • 승인 2021.05.02 13: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 굿 프로젝트’, ‘라꽁뜨밈’
이미지/유튜브 갈무리
이미지/탁재훈의 탁사장 유튜브 갈무리

[우먼포스트] 최정아 기자 = 탁재훈은 유튜브 웹 예능 '탁재훈의 탁사장'에서 라이프스타일&패션 홍보대행사 '에이전시커넥션'과 함께 소상공인 홍보 서비스 이벤트에 선정 결과를 지난 23일 발표했다.

최종 파트너쉽으로 선정된 브랜드는 친환경 프로젝트의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오 굿 프로젝트(Oh Good Project)'와 아동복 1인 기업 '라꽁뜨밈(raconte meme)'으로 60개가 넘는 브랜드의 경쟁을 뚫고 선정되었다.

최종 선정된 파트너사 브랜드 '오 굿 프로젝트'와 '라꽁뜨밈' 은 현재 상황 분석과 앞으로의 마케팅 홍보 진행 방향에 대해서 라이프스타일&패션 홍보대행사 에이전시커넥션과 함께 실질적인 프로젝트를 실행할 예정이다.

이미지/유튜브 갈무리
이미지/AGENCY CONNECTION

한편, 에이전시커넥션은 탁재훈의 유튜브 채널 '탁재훈의 탁사장'을 통해 첫 브랜디드 콘텐츠를 제작하였으며 코로나로 모두가 힘든 시기에 다 같이 웃고 힘을 낼 수 있었으면 하는 바람을 담아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고 밝힌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