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문화재단, ‘2021 라이징스타를 찾아라’ 개최 7월 1일부터 25일까지 접수
상태바
화성시문화재단, ‘2021 라이징스타를 찾아라’ 개최 7월 1일부터 25일까지 접수
  • 김창민 대한민국 여성기자단
  • 승인 2021.06.14 11: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2020 라이징스타를 찾아라’ 결선 경연 현장(우승팀 크랙샷)

[우먼포스트] 김창민 여성기자단 = 재단법인 화성시문화재단(대표이사 이종원)은 신진 아티스트의 활동을 지원하고 코로나19로 지친 시민들의 일상에 활력을 불어넣어 줄 밴드 페스티벌 ‘2021 라이징스타를 찾아라’를 개최한다.

올해로 4회를 맞는 ‘라이징스타를 찾아라’는 대회 역대 수상 팀들이 각종 방송 활동 등 다양한 행보를 보이고 있어 공연 단체들 사이에서는 명실상부한 꿈의 무대로 자리 잡아가고 있다.

‘라이징스타를 찾아라’는 문화예술 전문잡지 표지 모델 및 다큐 제작, 뮤직페스티벌 참가, 뮤직비디오 제작 및 송출 등 매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데 이어, 올해의 ‘2021 라이징스타를 찾아라’는 더욱 특별한 특전을 제공한다.

라이징스타 특집 TV는 공개방송 편성을 시작으로 라디오 방송 출연 및 음원 송출, 뮤직비디오 제작, 국내 및 해외 페스티벌 출연 기회 제공 등 더욱 다양하고 특별한 혜택으로 찾아올 예정이다.

참가 대상은 △만 18세 이상의 3인 이상으로 구성된 단체 △자작곡을 보유자 △라이브 공연이 가능한 팀이다. 장르에 관계없이 지원할 수 있다.

참가 신청은 7월 1일부터 25일까지 약 1개월간 ‘2021 라이징스타를 찾아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한다.

전문가의 서면 및 영상 심사를 통해 선발된 본선 진출 10팀은 8월 4일 동탄복합문화센터 반석아트홀에서 본선 실연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본선 경연은 시민들의 투표 참여가 이뤄져 모두가 함께하는 페스티벌로 꾸며진다.

참가 접수와 관련된 세부사항은 ‘2021 라이징스타를 찾아라’ 공식 홈페이지와 SNS 채널 등을 통해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화성시문화재단은 코로나 상황에 신진 공연 예술가의 무대가 많이 없어지고 있다. 그런 상황에도 예술가의 활동을 지원하며 시민들의 일상적인 문화생활 유지를 위한 본 대회를 통해 화성시의 긍정적 이미지가 국내외로 널리 알려지도록 애쓰고 있다며 코로나 상황에도 일상을 유지하려는 화성시의 행보에 많은 기대 바란다고 밝혔다.

여름의 시작을 알리는 7월, 열정 가득한 신진 아티스트들의 꿈의 무대를 통해 또 하나의 새로운 별자리가 탄생하기를 기대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