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지식정보산업진흥원×28청춘창업소, ‘청년 창업 교육 프로그램’ 수강생 모집
상태바
고양지식정보산업진흥원×28청춘창업소, ‘청년 창업 교육 프로그램’ 수강생 모집
  • 백상훈 기자
  • 승인 2021.06.14 11: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양시 28청춘창업소 ‘청춘 창UP! 하이UP! 아카데미’ 포스터
이미지=고양시 28청춘창업소 ‘청춘 창UP! 하이UP! 아카데미’ 포스터

[우먼포스트] 백상훈 기자 = 고양지식정보산업진흥원이 운영하는 28청춘창업소가 2021년 창업 교육 프로그램인 ‘청춘 창UP! 하이UP! 아카데미’의 교육생을 오는 24일까지 모집한다.

‘청춘 창UP! 하이UP! 아카데미’는 유명 창업가 및 분야별 전문가를 초청해 창업과 관련한 노하우와 경험을 공유하는 내용으로 진행되며, 액셀러레이터인 다래전략사업화센터가 운영한다.

교육은 3회에 걸쳐 진행되며, 29일 열리는 첫 번째 교육은 프랜차이즈 ‘두끼 떡볶이’의 김관훈 대표를 초청해 창업자들이 갖춰야 할 창업 실행 전략에 대해 소개할 예정이다.

수강생은 강연당 선착순 40명을 모집하며, 창업에 관심 있는 고양시 소재 거주자 및 (예비)창업자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교육은 코로나19 상황을 고려해 화상회의 플랫폼 줌(ZOOM)을 통해 진행된다. 교육비는 전액 무료다.

28청춘창업소는 고양시 창업 생태계를 조성하고 청년 일자리 창출에 기여하기 위해 마련된 창업공간이다. 청년 창업가와 초기 창업 기업의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입주사 및 일반 시민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창업 관련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이 교육을 운영하는 다래전략사업화센터는 기술사업화 전문 액셀러레이터로, 28청춘창업소와 함께 고양시민을 대상으로 실전형 창업 교육을 제공한다. 더불어 28청춘창업소 입주사를 대상으로 맞춤형 멘토링, 네트워킹, 데모데이 등 창업 지원 프로그램과 기술 고도화를 지원할 예정이다.

자세한 모집 공고 및 신청과 관련된 내용은 고양지식정보산업진흥원과 다래전략사업화센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