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나수이, 베스트셀러 톤업 파우더 ‘브라이트닝 파우더’ 리뉴얼 출시
상태바
안나수이, 베스트셀러 톤업 파우더 ‘브라이트닝 파우더’ 리뉴얼 출시
  • 최진아 기자
  • 승인 2021.07.02 12: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안나수이, 브라이트닝 파우더 리뉴얼 출시

[우먼포스트] 최진아 기자 ㅣ = 안나수이 코스메틱(안나수이 뷰티)이 안나수이 베스트셀러 ‘브라이트닝 파우더’를 리뉴얼 출시했다.

브라이트닝 파우더는 피부를 화사하게 연출해주는 ‘톤업 파우더’로 안나수이의 베스트셀러다.

건조함 없이 보송한 피니시로 톤 업된 피부로 연출해 주는 ‘비타민C 유도체’ 외에 은은한 피부 광채를 연출해주는 식물성 성분(천궁뿌리추출물과 왜당귀뿌리추출물)이 추가됐다.

낮에는 피부 톤 업과 마스크프루프 메이크업, 메이크업 픽서용으로 활용할 수 있고 밤에는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 사용해 리치한 스킨케어 제품이 베갯잇에 묻는 것을 방지하며 꾸준히 사용하면 맑은 안색으로 가꾸는 데 도움을 주는 ‘스킨케어 파우더’이다.

리뉴얼 된 케이스와 향기도 매력적이다.

프리즘 양각 안나수이 로고와 조약돌 같은 곡선이 돋보이는 블랙 케이스 안에 담긴 라이트 퍼플과 화이트의 조화가 매력적인 보드라운 전용 퍼프, 사용할 때마다 은은하게 느껴지는 티 로즈 향이 안나수이만의 로맨틱 시크 무드를 보여준다.

출시 기념으로 7월 한 달간 온라인몰에서 브라이트닝 파우더를 구매하면 안나수이 블루 리본 파우치를 선물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안나수이는 유튜버도 반한 대체 불가한 톤업 파우더, 안나수이 브라이트닝 파우더가 새롭게 출시됐다며 메이크업부터 스킨케어까지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안나수이 브라이트닝 파우더와 함께 건조함 없이 오랫동안 화사하고 프레시한 피부, 매끈한 피부를 경험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안나수이 브라이트닝 파우더는 1일부터 안나수이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판매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